여름이 다가오면서 점점 햇빛이 강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뷰티업계에서는 선 케어 제품들을 앞다투어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더위에 쉽게 무너지는 메이크업을 도와줄 여름철 특별 제품까지 준비됐다.

#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블루시카’ 라인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에서 출시된 블루 시카 선케어 라인은 ‘블루 시카 선 스프레이’와 ‘블루 시카 데일리 유브이 디펜스 선스크린’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 뿐 아니라 상처 연고의 주 성분으로 사용되는 ‘병풀 추출물’,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아줄렌 추출물’, 수분감을 더해주는 ‘강원해양심층수’를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블루 시카 선 스프레이’는 자외선을 받으면 하얀색에서 파란색으로 변해 제품을 사용해야 할 타이밍을 알려주는 ‘자외선 알람 용기’ 또한 눈에 띄는 특징이다. 모기를 비롯한 벌레들이 기피하는 오렌지, 제라늄, 시트로넬라 등 천연 아로마 향을 함유해 야외 활동 시 더욱 요긴하다. ‘블루 시카 데일리 유브이 디펜스 선스크린’은 촉촉한 모이스처 크림 타입의 선크림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미백, 주름개선까지 케어해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은 물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톤으로 보정해준다.

#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커버팩트 쿨앤라이트’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피부에 즉각적인 청량감을 부여하면서 종일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메쉬 파운데이션 팩트 ’커버팩트 쿨앤라이트‘를 출시한다. 여름철 더운 날씨로 수분을 빼앗긴 피부는 빨갛게 달아오르거나 건조해지기 쉽다. 자작나무 수액을 13.77% 함유한 ’커버팩트 쿨앤라이트‘는 바르는 즉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면서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또한 과다 분비된 피지와 땀을 파우더 성분이 흡착해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를 도와주기 때문에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촘촘한 그물망이 씌워진 메쉬 팩트에 고커버력의 크리미한 파운데이션을 담아, 피부에 뭉침없이 가볍게 발리면서 밀착되는 것은 물론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잡티, 요철, 주름 등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지속력 또한 뛰어나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 ’워터-풀 프로텍션 선데이 에멀전‘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보습과 피부 윤기를 전하는 선케어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을 출시했다. ‘숨37°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은 피부에 착 달라붙는 밀착감으로 끈적임 없는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고 매끈하면서도 촉촉한 마무리되는 에멀전 타입의 수분 선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전달할 뿐 아니라 스킨 케어 효과도 뛰어나다. 실외와 실내의 온도 차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보습 인자인 우레아를 함유해 마치 에멀전처럼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고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막을 빈틈없이 형성해준다. 또한 전나무 추출물을 유산균으로부터 발효한 아쿠아 파인 오일 성분을 함유해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 더샘 ‘더마 웨어’ 라인

더샘이 여름철 보송한 메이크업을 위해 ‘더마 웨어’ 베이스 라인을 출시했다. 신제품 ‘더마 웨어 라인’은 쿠션, 파운데이션, 컨실러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의 주요 성분인 ‘더마 맥스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더마 웨어 쿠션’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윤기와 촉촉함을 부여하며 피부 불균형 케어 및 진정에 효과적인 저자극 안심 쿠션이다. 보습효과가 뛰어난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오랜 시간 보습감을 유지해준다. ‘더마 웨어 파운데이션’은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시간이 지나도 깨끗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더마 웨어 컨실러’는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컨실러다. 부드러운 실리콘 팁이 내장된 튜브 용기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랑콤 ‘블랑 엑스퍼트 듀오 컨실러 쿠션’ ‘루즈 셋팅 파우더’ 등 3종

랑콤이 봄부터 여름까지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블랑 엑스퍼트 듀오 컨실러 쿠션’과 ‘루즈 셋팅 파우더’를 새롭게 선보인다. ‘블랑 엑스퍼트 듀오 컨실러 쿠션’은 기존의 ‘블랑 엑스퍼트 라이트 커버리지’ 쿠션 안에 컨실러가 더해진 투인원 제품이다. 케이스를 열면 상단에 쿠션, 하단에 컨실러가 나뉘어져 있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꽃잎 모양 퍼프는 좁은 부분과 넓은 부분의 소재를 달리 하여 쿠션과 컨실러 모두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루즈 셋팅 파우더’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번들거리거나 무너지는 것을 최소화해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빛나는 입술을 선사해줄 립 제품도 출시됐다.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은 쉽고 편안하게 발리는 샤인 립스틱이다. 로즈 오일이 함유돼 부드러운 발림성이 오랜 시간 유지되며, 은은한 꽃, 과일 향을 내어 매력을 더한다. 또한 쥬시한 15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색감을 즐길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