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을 한 채로 미세먼지와 외부 유해물질 등에 하루 종일 시달렸을 피부에게 휴식이 필요하다. 순하고 깔끔한 클렌징부터 수분감과 영양을 부여하는 기초제품, 마스크팩까지 하루의 끝을 스킨케어로 마무리해보자.

1. 깨끗하게 지워내는 것이 시작! '클렌징' 

원더바스가 착한 처방 저자극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레드’는 원더바스 대표 팩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그린’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 출시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은 폴란드산 최상급 아로니아 추출물 외에도 비트, 콜라비, 푸룬 등 보라색 과채 성분으로 채워 클렌징과 영양팩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레드’는 라이코펜, 엘라긴산 등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붉은 과채 성분이 함유됐다. 두 제품 모두 기존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그린’과 동일하게 원더바스만의 3단계 클렌징 매커니즘이 적용돼 클레징을 하면서 동시에 팩을 하는 효과를 준다. 

맥스클리닉이 스테디셀러 제품 ‘반전오일 클렌저’의 새로운 버전으로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과 미세먼지·불규칙한 생활패턴 등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줄 프리미엄 성분들을 담았다. 정화기능을 지닌 모링가와 연꽃 성분 등이 담긴 ‘티톡’성분이 쌓여있던 노폐물을 씻어낸다. 

또한 깔라만시와 유자 추출물이 화사하게 피부를 케어해주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에 특화된 선인장과 알로에 베라잎즙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그린 루이보스와 백차·마테차 성분 함유로 프리미엄을 더했다. 그 외에도 자스민 오일·녹차씨 오일·로즈힙 오일 등 총 10가지 고보습 천연 오일 성분 함유로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가꿔준다.

라이크아임파이브가 패드 한 장으로 일상 오염물질, 노폐물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신제품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를 출시했다.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는 순한 성분으로 만든 영양 가득한 에센스가 함유돼 사용 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클렌징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준다.

특히 화장품 최초로 이중 지퍼락을 적용해 외부 공기를 완벽 차단시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패드도 꼼꼼히 신경 썼다. 과학적 설계로 구현한 100% 순면 원단인 ‘와플패드’를 사용해 기존 순면 부직포의 단점인 밀착력을 해결했다. 

2. 클렌징 다음에는 영양 가득한 '기초케어' 

프롬조이가 봄철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키실린 카밍 크림’을 출시한다. ‘에키실린 카밍 크림’은 고대 북미 인디언이 피부 진정에 사용한 허브 에키네시아를 통해 독자 개발한 ‘에키실린™’이 60% 다량 함유돼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피부 장벽 유사 성분인 10,000PPM의 고농도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장시간 수분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피부에 흡수가 빠른 가벼운 샤베트 제형으로 봄 여름철 사용하기 좋으며 끈적임이 없고 산뜻하게 스며드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2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셀퓨전씨에서는 쿨링감은 물론 일시적 붓기 완화를 도와주는 데일리 수분 크림 ’아쿠아포린 크림’을 출시했다. ‘아쿠아포린’이란 피부에 존재하는 수분 채널을 말한다. 물이나 글리세롤이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로로, 원활한 수분전달 및 피부 갈증 해소에 도움을 주며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제품 속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 성분이 수분을 전달하고 7중 히알루론산의 수분 레이어링 시스템이 촉촉한 수분 방어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붓기 완화성분인 하트콩, 블랙씨드의 시너지 효과로 촉촉하고 산뜻하게 붓기 케어를 돕는다.

3. 마무리는 역시 촉촉하게 '마스크팩' 

SNP가 피부 생기 충전에 도움을 주는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을 출시했다.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는 피부 활력 개선에 탁월한 EGF 성분에 3GF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3GF 콤플렉스란,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진 3가지 세포 성장 인자 EGF, bFGF, IGF-1가 결합된 성분으로 여러 가지 피부 고민에 다양하게 적용돼 피부 활력 및 컨디션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천연 보습인자 유사성분인 N.M.F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고 2가지 활력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집중 보습 및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준다. 얼굴의 미세 굴곡에 완벽히 밀착되는 인텐시브 하이드레이션 시트가 유효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한다.

쏘내추럴은 세안 직후 날아간 영양과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주는 홍차수 캡슐 물팩 ’블랙티 워터팩84’를 출시한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쫀쫀해지는 워터 타입으로 세안 후 날아간 수분을 즉각적으로 채워줘 건조함을 막고 피부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워터팩 제품이다.

홍차추출물 84%와 세라마이드, 감초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속 건조와 피부 당김을 해결해 준다. 또한, 수분 캡슐이 터지면서 팩을 한 듯 피부에 보습막을 씌어 피부 속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에바끌레르가 골퍼들을 위한 최상의 피부관리가 가능한 ‘골프전용 페이셜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적의 유효성분이 설계된 STEP3의 에바끌레르 퓨어 샤이닝 마스크로 피부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골프전용 페이셜 마스크팩’은 열로 인해 생긴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피부 변화의 터닝 포인트를 제공하며 피부진정과 함께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유효 성분을 빠르게 전달해주는 밀착 시트가 특징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되찾아 주는 마스크로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