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에서는 매월 신상품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5월은 봄과 여름 사이의 계절로, 화사한 봄 메이크업 제품과 여름맞이 제품들이 동시에 출시되고 있는 상황. 뷰티툴부터 기초제품, 헤어바디케어 등 이번 달도 뷰티 신제품이 소비자들의 지갑을 활짝 열고 있다.

# 에르보리앙 ‘CC 레드코렉트’

에르보리앙에서 캡슐화된 그린 피그먼트가 붉은 기와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그린 코렉터 CC 크림’ ‘CC 레드 코렉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CC 레드 코렉트’의 부드러운그린 텍스처는 얼굴에 바르는 즉시 녹아 홍조와 피부 결점들을 가려주고 본연의 피부 색에 맞춰 톤을 보정해주며 자연스러운 컬러 코렉팅 효과를 선사한다. 우리나라 병풀인 센텔라 아시아티카를 함유해, 숨은 피부 광채를 깨워주고 피부 속 수분을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기초 케어 후 메이크업 단계에서 얼굴 전체 또는 홍조가 고민되는 부위에 펴 발라 사용하면 된다.

# 더샘 ‘더마 플랜 크림 수딩 미스트’

더샘이 민감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좋은 ‘더마 플랜 크림 수딩 미스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더마 플랜 크림 수딩 미스트’는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약산성 미스트이다.

안개처럼 고운 입자는 피부에 뭉침 없이 고르게 분사되어 메이크업 전후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성분으로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더마 맥스 포뮬러™’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인 불균형 해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선인장추출물과 허브워터가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며, 푸른연꽃수가 함유돼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 리얼테크닉스 ‘르벨 엣지 트리오’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에서 ’르벨 엣지 트리오’를 출시했다. 2019년 5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새로운 로고와 디자인을 장착해 탄생한 신제품 ‘르벨 엣지 트리오’는 시선을 강탈하는 감각적 바디 디자인과 특허받은 인체 공학적 컷팅 브러시 모가 메이크업을 더욱 편안하게 해준다.

루스 파우더와 하이라이터, 블러쉬, 섀도 등의 파우더 타입에 최적화된 3종으로 고안됐다. 먼저 파우더와 컨투어링에 적합한 둥글고 풍성한 모의 ‘르벨 엣지 브로드 브러시’, 치크와 하이라이터를 은은하게 발색해주는 ‘르벨 엣지 미디엄 브러시’, 얇고 정교한 컷팅으로 섀도, 애교살, 삼각존 등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르벨 엣지 파인 브러시’로 구성됐으며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이해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 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실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아극차광 녹차를 담아 더욱 강력해진 ‘녹차실감’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 성분인 극차광 녹차는 햇빛 차단을 통한 광합성량 조절로 아미노산 함량을 3배 더 높인 특화된 녹차 소재로 약해진 모발에 힘을 더해준다. 또한 두피 환경을 개선해주는 녹차 추출물 함량이 기존의 녹차실감 대비 150% 높아져 모발과 두피를 토탈 케어해 주는 것이 강화됐다.

‘녹차실감 샴푸’는 두피 타입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탈모 증상 케어가 가능하다. 과다 분비되는 피지 및 노폐물을 말끔하게 케어하는 지성 두피 타입, 촉촉하게 두피 보습을 강화해주는 중건성 두피 타입, 그리고 두피에 자극이 덜하도록 민감성 두피 테스트를 실시한 민감성 타입까지 총 3가지로 구분돼 있다. 그 외 ‘녹차실감’ 라인은 ‘스칼프 딥 클렌저’ ‘녹차실감 모이스처 팩’ ‘녹차실감 토닉’ ‘녹차실감 볼륨 미스트’ ‘녹차실감 볼륨 무스’ 등 6종으로 구성됐다.

# 헤라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

헤라가 트렌디한 향조의 모던 그린 플로럴 향수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싱그러운 플라워 부케의 향기와 온 몸의 감각을 일깨우는 독특한 그린 향기가 조화를 이룬 특별한 그린 플로럴 계열의 향수다. 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플로럴 향기에 스파클링한 그린 노트와 태양빛을 가득 머금은 찬란한 과일의 향기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차별화된 향을 연출한다. 

구딸 파리의 전속 조향사 ‘까밀 구딸’이 찬란한 시간을 살아가는 아시아 여성들에 대한 오마주를 담아 조향한 향수로, 니치 향수의 고급스럽고 개성 있는 향조를 헤라 브랜드를 통해 경험할 기회이다. 용기 디자인 또한 다이아몬드를 깎아놓은 듯한 스터드 포인트와 화려한 골드 캡&로고 장식이 절정으로 빛나는 찰나의 순간을 감각적으로 담아내고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