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 라인업이 더욱 풍성해지고 있다.

사진=배로메이드 제공

14일 무더운 여름철 야외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뮤직 페스티벌 일정 가운데 도심 속 실내 공간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팬들의 이목을 끄는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가 2차 라인업을 발표 했다.

이번에 발표된 2차 라인업은 음원 강자 외에 훈훈한 외모로도 주목 받는 아티스트들이 포함돼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켜줄 예정이다. 2차 라인업에서 가장 눈에 띄는 이수는 엠씨더맥스의 보컬이자 국내 최정상급 보컬리스트 꼽히며 많은 팬을 가진 뮤지션이다. 엠씨더맥스가 아닌 이수 단독으로 출연하지만 본인의 솔로곡 외에도 대중들에게 익숙한 엠씨더맥스의 곡들도 함께 들려줄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수 외에 눈에 띄는 또 다른 뮤지션은 데이식스(DAY6)다. 데이식스는 외모와 실력을 모두 갖춘 대표 K팝 밴드로 이미 우리나라를 넘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구사하는 만큼 다양한 국적의 팬들이 ‘어반 뮤직 페스티벌’을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배로메이드 제공(설(SURL))

매력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공연을 만드는 밴드 소란, 자신만의 감성으로 차트와 대중의 귀를 사로잡은 뮤지션 김나영, SBS ‘더 팬’을 통해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오왠, 오프온오프의 보컬이자 패션, 뮤직비디오 부분에서도 영향력을 만들어내는 아티스트 콜드(Colde)가 이번 페스티벌을 찾는다. 또한 인디신에서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 받는 차세대 고막남친 소수빈과 2018년 EBS 올해의 헬로루키 우수상의 주인공 설(SURL)이 라인업에 포함됐다.

4월 말에 1차 라인업 발표하며 특색있는 라인업으로 주목받은 ‘어반 뮤직 페스티벌’은 이번 2차 라인업을 통해서도 그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믿고 보는 공연으로 팬들에 사랑 받는 정준일, 소란, 선우정아, 데이식스와 평상시 음원 차트나 노래방 차트에 자주 만날 수 있는 이수, 김나영, 펀치, 케이시, 임한별 등이 한자리에 모이며 라이브 장인들의 무대와 익숙했던 음원들을 한자리에서 즐기는 특별한 경험이 될 예정이다.

이번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는 7월 6~7일 세종대 컨벤션센터와 대양홀에서 진행되며 티켓은 5월 16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멜론 티켓, 티켓 링크 등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