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가 뮤직비디오 촬영 소감을 전했다.

14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피키피키'의 뮤직비디오는 첫 번째 싱글 앨범 'KISS, KICKS(키스, 킥스)' 타이틀곡 'Crush (크러쉬), 뮤직비디오와 스토리가 이어진다. 락앤롤 매니아 수연, 전교 1 등 엘리, 전교회장 유정, SNS 스타 도연, 거울공주 세이, 프로지각러 루아, 운동 특기생 리나, 학교짱 루시까지, 멤버들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변신했다.

이날 김도연은 "각 캐릭터는 회사에서 지정을 해주신 것"이라고 리나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이에 리나는 "모두가 봤을 때 도연언니가 SNS 하는 것을 좋아한다. 남들 사진 찍어주는 것도 좋아한다. 이쁘게 잘 올려서 SNS 한다면 스타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생각을 전했다.

루아는 "프로지각러, 잠만보 캐릭터다. 캐릭터 설정 때문에 주근깨를 그리고 나온다. 그래서 더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했다.

최유정의 캐릭터는 전교회장이다. 그는 "전교회장 해본 적 없어서 이번 기회를 통해 맡게 돼 좋다. 책임감이 생기더라. 뮤비 보면 회장 띠가 있다. 그게 굉장히 어깨가 올라가고 그랬다"고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막내 루시는 "학교 짱 역할이다. 제가 가장 강한 역할을 맡았다. 막내 온탑을 설명하면서 이미지적인 부분을 반영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위키미키의 새 앨범 '락앤롤'은 이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