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한 번 갔다가 영화 주인공을 보고 금방 사랑에 빠지게 되는 '금사빠'가 에디터 뿐만은 아닐 테다. 영화 속 캐릭터에 '입덕'한 후 자연스레 배우의 팬이 돼버린 일이 도대체 몇번이던가! 배우님을 위해 N차까지 불사하며 영화관을 들락날락거리는 열정적인 덕후지만, 입덕하게 된 배우가 사실은 유부남이었을 때엔 서글픈 감정이 일렁이기도 한다…☆

다음은 요즘 영화를 통해 여성들의 동경을 얻고 있는 할리우드 품절남 리스트다. 모두 에디터에게 한차례씩 슬픔을 준 배우들이기도 하다. (흑…!)

 

★ 라이언 고슬링

라이언 고슬링 '라라랜드'

대한민국 연말 극장가가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에 홀릭된 가운데, 주인공 세바스찬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풍덩 빠진 여성팬들의 신음 또한 나날이 늘고 있다. 츤데레 연기의 정석.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하는 이 남자에게 어찌 빠지지 않을 수 있을까. 하지만 슬프게도 고슬링은 할리우드 섹시 스타 에바 멘데스와의 사이에서 사랑스러운 두 딸을 낳고 가정을 꾸린 상태다.

 

라이언 고슬링&에바 멘데스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

지난 2011년 영화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 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라이언 고슬링과 에바 멘데스는 7살 나이 차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게다가 결혼식을 올리지 않은 채 부부관계를 유지하고 있기로 유명하다. 두 사람의 가족 이야기는 베일에 싸여 있는 편이며, 올 초 결별설이 나돌기도 했지만 둘째 아이를 낳으며 온갖 루머들을 극복했다. 

★ 에디 레드메인

에디 레드메인 '신비한 동물사전'

지난 11월 개봉한 '해리포터' 스핀오프 '신비한 동물사전'이 누적 관객수 458만을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이와 더불어 뉴트 스캐맨더 역의 에디 레드메인을 향한 팬들의 관심 또한 증폭됐다. 레드메인의 훈훈한 외모와 독특한 분위기는 여성팬을 대거 입덕시키기 충분했지만, 그 또한 이미 품절남이었다는 사실. 레드메인은 지난 2014년 금융사 홍보간부인 한나 베그쇼위와 2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에디 레드메인&한나 베그쇼위 '제 87회 아카데미 시상식'

같은해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제 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겹경사를 치룬 레드메인은 수상소감 말미에 한나를 향한 깊은 사랑을 전한 바 있다. 여기에 올해 6월 사랑스러운 첫딸을 얻은 레드메인은 여러 인터뷰에서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영락없는 '딸바보'의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 베네딕트 컴버배치

베네딕트 컴버배치 '닥터 스트레인지'

영국 BBC 드라마 '셜록'으로 국내에도 무수한 팬을 심어놓았던 베네딕트 컴버배치. 올해 총 6억 4,576만 달러의 수익을 거두며 흥행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를 통해 마블 최강의 히어로 스타로 발돋움했다. 컴버배치는 불의의 사고로 절망에 빠졌다가 히어로로 거듭나는 캐릭터를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하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섹시하고 유머러스한 닥터스트레인지를 보며 여성들은 눈동자에 하트를 띄웠지만, 컴버배치 또한 2년 전 이미 결혼한 품절남이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소피아 헌터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2009년 영화 '버레스크 페어리테일'에서 만난 배우 소피 헌터와 지난해 2월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그해 6월 아들을 얻은 이들 부부는 최근 둘째를 가졌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소피 헌터는 1978년생으로 영국 명문대인 옥스포드를 졸업한 재원이다. 또 배우인 동시에 가수, 연극 연출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팔방미인으로, 컴버배치가 소피 헌터의 지적인 매력에 반한 것으로 전해졌다.

★ 데인 드한

데인 드한 '발레리안 : 천 개 행성의 도시'

'차세대 디카프리오' 데인 드한의 국내 인기 또한 어마어마하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킬 유어 달링'에선 치명적이면서 위태로운 캐릭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드한. 지난 2년 동안은 딱히 두각을 보인 작품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여성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2017년 개봉을 앞둔 뤽 베송 감독의 SF 신작 '발레리안 : 천 개 행성의 도시'에서 주연을 맡아, 다시 한번 여성팬들의 대거 입덕을 노리고 있다.

 

데인 드한&안나 우드 / 데인 드한 인스타그램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가 개봉할 당시만 해도, 마치 소년 같은 외모의 데인 드한이 사실은 결혼 2년차 유부남이었다는 사실에 영화 팬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었다. 지난 2012년 6년간 교제해온 여자친구 안나 우드와 결혼한 드한은 현재 첫 아이의 출산을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의 임신한 배에 얼굴을 맞댄 모습을 찍어 올린 드한에게서 2세를 향한 기대가 여실히 느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