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랑 두 곳에서 봄맞이 신메뉴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도곡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점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출시했다. 브런치 플래터는 여러 재료 중(연어·홀머슬햄·치킨) 선택할 수 있는 에그베네딕트 크루아상 메뉴이고, 올리브와 피스타치오 2가지 맛의 미트로프를 활용한 키즈 신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팜 프레시 지정 목장의 설성한우를 사용한 스테이크&프렌치 프라이도 윗등심, 안심, 채끝 부위별로 맛볼 수 있다.

특히 5월 한달간 런치 플래터 신메뉴 주문 시 다크 초콜릿 푸딩을, 디너 플래터 주문 시 생맥주 1잔을, 스테이크 메뉴 주문 시 와인 1잔을 제공해 직장동료, 친구, 가족과 함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담 더 미트 퀴진은 이탈리아 정통 방식으로 만든 블루미 살라미를 활용한 카프레제를 출시했다. 포테이토 팬케이크 브랙퍼스트는 브런치로 안성맞춤이며 팜프레시 지정 목장인 성우목장의 목살 스테이크, 파스타 메뉴로 돼지감자 리조또와 하몽 까르보나라, 포크 폴로네즈 탈리아텔레&포르게타가 있다.

5월 한달간 런치 플래터 신메뉴 주문 시 그리티 초콜릿 푸딩을 증정하며 와인세트 메뉴도 함께 선보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존쿡델리미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