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민(27 신입사원)

1. 이어폰
사람에게 치여 정신줄을 놓기 일쑤인 싱글남들의 지옥과 같은 출근길을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바꿔주는 잇템이다.

 

2. 백팩

편리함과 패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어하는 싱글남성이라면 이보다 더 좋은 가방이 없다. 스포티하면서 양 손을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까지...이제까지 메신저백이나 토트백 족이었다면 '거북이 족'으로 변신을 시도해보면 어떨까.

 

3. 수분크림

남자도 외모를 가꾸는 데 게을리하지 않아야 하는 시대다. 남성 뷰티 아이템 가운데 가장 신경을 쓰는 게 수분크림이다. 선크림은 안발라도 수분크림은 꼭꼭 챙겨 바르자. 당신의 외모가 변한 것을 주위 사람들이 가장 먼저 알게될 테니.

 

4. 그린카

단 하루의 여행이나 데이트를 편리하게 하고 싶을 때...자동차가 없는 싱글남들이 애용하는 어플이다. 랜트를 집 앞에서 할 수있다는 점이 얼마나 편리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5. 맞춤 정장
매주 날아오는 청첩장을 받고 결혼식장으로 향할 때, 설레는 누군가와의 첫 만남에서 나를 어필하고 싶다면 맞춤 정장이 필수다. 그리고 수트는 가격이 아니라 핏이다. 고가의 브랜드에 목 매달기보다 내게 딱 맞는 수트를 고르는 안목이 필요하다.

 

6. 발포 비타민

항상 피로를 달고 사는 나...피로 회복을 책임져주는 아이템이다. 먹으면, 다르다. 내일 아침이 정말로 다른 느낌이 들 것이다. 심지어 맛있기까지 하다.

 

7. 플레이스테이션
지금까지는 돈이 없어서 못했다. 결혼하면 눈치 보여서 못한다. 지금 하자! 게임을 싫어하는 사람들이라도 한번 빠져들면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테니. 강추!!

 

8.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버버리나 존 바베이토스 향수를 뿌리기에는 향이 너무 영(Young)하고, 아저씨 향에는 거부감을 갖게 되는 남성들을 위한 가장 적절한 향수가 아닐까.

 

9. 주택청약적금
먼 미래는 아니어도 향후 5년에서 10년 정도는 생각하고 살아야할 듯하다. '면세'라는 것만으로도 이 적금을 해야할 이유는 충분하다.

 

10. 디퓨저

퇴근 후, 스윗 마이 홈에서 좋은 향을 맡으며 쉬고 자는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 이제 몸에서 솔솔 풍겨나기 시작하는 퀴퀴한 아저씨 향을 조심해야될 나이가 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