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의 '위솔루션'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이에 고객 감사 일환으로 ‘위솔루션이 필요해’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풀무원다논 제공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은 위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12가지 성분으로, 위는 물론 장까지 간편하게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솔루션 발효유다. 가파른 성장세로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는 위 발효유 시장을 공략하고자 국내 발효유 전문가들로 구성된 풀무원다논 연구소에서 세밀한 시장 조사를 거쳐 2년간 개발 끝에 ‘위솔루션’을 선보였다.

위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식품인 울금, 양배추, 크랜베리 등의 자연유래 추출물을 사용한 ‘위솔루션’은 헬리코박터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은 물론, 장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총 6개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발효유의 본질적인 효과에 집중했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위솔루션’ 1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일환으로 ‘위솔루션이 필요해’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오늘(15일)부터 1달간 진행한다. 스트레스, 과로로 취약해진 위 건강이 우려돼 위 솔루션이 필요한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라도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위솔루션’ 홈페이지에서 위솔루션이 필요한 간단한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위솔루션’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