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보좌관’ 이엘리야-김동준-정진영-김갑수-정웅인-임원희, 6人6色 직업정치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이 6인의 최강 직업정치인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6월1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에서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임원희가 직업 정치인으로 변신한다. 이들은 각각 비서, 인턴,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을 그린다. 권력의 정점을 향해가는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함께 할 예정이다.

사진=스튜디오앤뉴 제공

먼저 장태준이 수석 보좌관으로 있는 송희섭 의원실을 살펴보자. 이엘리야가 연기할 6급 비서 윤혜원은 차갑지만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의 보좌진이다. 80%가 남자인 보좌관 세계에서 뚝심으로 6급 비서 자리까지 올라온 흔치 않은 여성. 이어 김동준은 인턴 한도경 역을 맡았다. 어리바리해 보이지만 총기 있는 눈빛, 소심하지만 할 말은 할 줄 아는 강단을 가진 캐릭터로 호기롭게 세상에 덤벼든다.

마지막으로 정웅인이 분할 보좌관 오원식은 송희섭 의원의 지역구를 도맡아 관리한다. 그렇게 신망을 얻고 지역구를 물려받을 계획을 갖고 있었지만 태준이 나타난 뒤로 점점 설 자리를 잃어간다. 이처럼 이정재와 함께 4선 의원 송희섭을 보좌하며 고군분투할 이엘리야, 김동준, 정웅인. 이미 현장에서는 이들이 한 팀을 이뤄 대사를 주고받으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고.

이번에는 매우 다른 성향을 가진 두 명의 국회의원을 소개한다. 앞서 장태준, 윤혜원, 한도경, 오원식이 모시는 4선 의원 송희섭 역은 김갑수가 연기한다. 주요 요직을 섭렵한 정치인으로 누구보다 예민하고 사람 속을 잘 읽는 위인이다. 지독한 성실함으로 재선에 성공했고, 지역구에서 대단한 신망을 받고 있다. 반면 정진영이 분한 이성민은 초선의원이다. 정의감은 넘치지만 권력에 욕심이 없는 인물로 할 말은 하고 물러서지 않는다. 그리고 이런 성격 때문에 홀로 모든 걸 감내해야 해 고된 국회 생활을 하는 캐릭터다.

비례대표로 국회의원이 된 강선영(신민아) 의원실에는 임원희가 연기하는 보좌관 고석만이 있다. 곰살맞고 오지랖 넓은 성격으로 동료들의 고민 상담을 해주는 등 부드러운 성격을 가진 인물로, 장태준의 보좌관 친구이기도 하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도 확연히 드러나듯, 직업정치인으로 완벽 변신한 배우들의 높은 싱크로율이 눈길을 끈다. 어떤 역할을 맡아도 극에 존재감을 확실히 불어넣는 배우들의 포진은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정재, 신민아와 함께 어떤 시너지를 창출할지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보좌관’은 ‘아름다운 세상’ 후속으로 6월14일 오후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아스달연대기’ 송중기, 베일싸인 은섬 역은? “재밌는 옛이야기 들은 기분” icon'더뱅커' 채시라, 종영 D-1 아쉬움 "여운 남는 드라마...진정한 주인공 '스태프" icon뮤지컬 ‘스쿨 오브 락’, 16일 첫 티켓오픈...박경림 '추천 코멘터리' 눈길 icon정재용♥이선아 부부, 득녀...결혼 5개월만 부모됐다 icon신형 아이패드 관심↑, 가성비+성능甲 'MFi 인증 액세서리' icon트렌디 '썸머룩'은 여기에! 무신사, 복고열풍 ‘티셔츠 페스티벌’ icon다비치,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MV티저 '감각적 영상미' icon김재중, 日서 열일행보...음원차트·예능계 접수·아레나 투어 성료까지 icon'슈퍼밴드' 3주 연속 화제성 상승세...콜드플레이 극찬 속 '최고 시청률까지' icon‘나혼자산다’ 헨리 바이올린, 1천만원 낙찰금은? 오늘(15일) 음악영재 '장학금' 전달 icon6월 내한 뮤지컬 '썸씽로튼' 제작자 신재홍 "황석희 번역? 최고니까" icon황정민, 15일 '인질'(가제) 크랭크인...'배우 황정민'役 연기 기대↑ icon러블리즈, 새 앨범 타이틀곡 명은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아련감성 icon전주한옥마을, 마당놀이 ‘별주부가 떴다’ 16일 상설개막...판소리+EDM 조합 icon'초스피드 컴백' 밴디트, '호커스 포커스' → '드라마틱'으로 새로운 변신 icon고급스럽고 편안한 느낌 물씬...스튜디오 톰보이, 여름 '오피스룩' 제안 icon원어스, 새 미니앨범 컴백 스케줄러 공개...'US' 시리즈 잇는다 icon[인터뷰①] '배심원들' 박형식 "첫 상업영화 주연, 영화보며 식은 땀 흘렸어요" icon[인터뷰②] '배심원들' 박형식 "입대 다가오니 지인찾게돼...군대서도 잘 지냈으면" iconAB6IX, 데뷔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전곡 프로듀싱 '완성형 아티스트돌' icon윤균상-이준혁, '녹두꽃' 특별출연...신경숙 감독과 '끈끈한 인연' icon16일 첫방 '홍디션', 홍진영-강남 실력자들 대거출몰에 합격자 두고 '설전' icon“유시민 불철주야 정치놀이”…바른미래당, 송현정 기자 태도지적에 비판 icon강신명·이철성 前 경찰청장 영장실질심사 출석 "소상히 소명할 것"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