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에이비식스)가 데뷔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4일) 낮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5월 22일 발매되는 AB6IX의 데뷔 EP 'B:COMPLETE(비컴플릿)'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강렬한 딥하우스 장르의 타이틀곡 'BREATHE'를 비롯해 거친 트랩 힙합곡 'ABSOLUTE',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팬송 '별자리', 경쾌한 힙합곡 'FRIEND ZONE', 세련된 어반 하우스곡 'LIGHT ME UP',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모던록 트랙 '둘만의 춤', 그리고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HOLLYWOOD'까지 총 7곡의 크레딧이 빼곡히 담겼다. 

특히 이번 트랙리스트로 데뷔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앨범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한 사실을 공표하며 완성형 아티스트돌로서 남다른 면모를 뽐냈다. 

브랜뉴뮤직은 "데뷔 앨범의 모든 곡은 물론 안무와 무대 연출까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며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데뷔를 일주일 앞두고 완벽한 무대를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오는 5월 2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데뷔 앨범 'B:COMPLETE'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된다.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