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한세실업, ‘10% FOR GOOD’ 캠페인...친환경 원단의류 판매수익 기부

한세실업이 올해부터 '10% FOR GOOD'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한세실업 제공

이 캠페인은 국제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단으로 만든 의류 판매 순수익의 10%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한세실업은 국제적인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인 BCI와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인증을 받은 섬유로 의류를 제작해 발생하는 순수익의 10%를 친환경 관련 단체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기부할 곳은 네덜란드 비영리 재단인 오션클린업이다. 네덜란드 출신의 19세 청년이 설립해 화제가 됐던 이 재단은 하와이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사이 태평양 해상의 거대 쓰레기 섬에 떠다니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수거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한세실업은 향후 물 관리, 친환경 원료 연구개발(R&D), 친환경 생산시설 개·보수 등과 연관된 친환경 업체를 추가로 선정해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액은 연간 최소 10만달러, 최대 100만달러로 정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세실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댕냥이 집사는 모여라!” 펫 페스티벌 ‘2019 마이펫페어’, 7월 개최 확정 icon[현장] ’절대그이’ 여진구 “순수한 휴머노이드의 사랑, 감동 받으면서 촬영했다” icon탑텐, 텐텐데이 여름버전 ‘행복제’...신제품 1+1 등 파격이벤트 icon[현장] ’절대그이’ 정정화 PD “요즘 연애는 밀당, 츤데레…조건 없는 사랑의 본질 다룬다” icon차음료·커피...여름 앞둔 음료시장에 출사표 던진 신제품 3PICK icon‘한끼줍쇼’ 황민현, ‘한끼 프리패스상’ 등극...“너무 잘생겨서 문열었다” icon이제훈-윤시윤-박보검-육성재, 男스타들 '개성만점' 봄패션 순간포착 icon[현장] ’절대그이’ 방민아 “걸스데이 해체 아냐, 어떻게 성장해 나갈지가 고민” icon대구 인터불고 호텔 화재, 방화 용의자 차량서 기름통 발견...20여명 부상 icon'악인전' 김성규 "칸 입성, 제 인생에 있을 수 없었던 일" icon[현장] ’절대그이’ 홍종현-방민아, 7년만에 연인으로 재회 “새롭고 더 멋있어졌다” icon이동휘X유선 ‘어린 의뢰인’, 5대 도시 ‘앙코르 시사회’ 개최...입소문타고 간다 icon'라디오스타' 하성운, '너의 집앞에서' 열창...박선주 감탄 "김범수 고생한 곡" icon'로드FC' 권아솔, 18일 만수르 상대 "1라운드 2분 안에 KO승 자신" icon'영재발굴단' 손흥민, 최고선수 성장 분석...역대급 활약 비법은? icon[종합] “애교가 고민”…‘절대그이’ 여진구, 2연속 시청률 홈런? 밀당 없는 직진 로맨스 icon[포토] ‘절대그이’ 홍종현 “입대 시기 미정, 가기 전 마지막 작품일 것 같다” icon유준상, 단독 콘서트 ‘그냥...좋은데’ 개최...배우-감독-가수 종횡무진 icon[포토] ‘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홍종현 “순수한 로맨스 보러 오세요” icon[현장] EXID LE "발목 부상으로 무대 참여 못해 지ㅗ송 iconLG 구광모·한진 조원태·두산 박정원, 대기업 ‘4세대 총수’ 시대 열렸다 icon[현장] EXID 하니-솔지 "팬송 작업중 눈물 펑펑, 멤버들 생각에 짠했다" icon프링글스, 신제품 맛 미공개 ‘미스터리 캠페인’...4번째 힌트 공개 icon잘 먹어야 청춘이다! 랭킹닭컴, ‘캠퍼스 뱃살어택’ 진행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