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이 박선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MBC 제공

15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가 이날 스페셜 MC로 등장하는 하성운의 라이브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선공개 영상에서 하성운은 ‘너의 집 앞에서’를 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시선을 끈다. 앞서 하성운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너의 집 앞에서’를 불러 그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8초 동안의 짧은 노래는 큰 인기를 끌며 그를 워너원 데뷔로 이끌었다.

박선주는 다음 러브콜의 주인공이 하성운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녀는 그가 ‘너의 집 앞에서’를 부르는 것을 보고 감탄을 했었다고 전했다. 이 곡의 작곡가인 그녀는 “김범수씨조차도 고생한 어려운 곡”이라며 하성운에게 무한 칭찬을 보냈다.

사진=MBC 제공

즉석에서 노래를 불러달라는 요청에 하성운은 “너무 떨리는데?”라며 당황했지만 이내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며 모두를 감탄케 했다. 박선주는 하성운이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입을 틀어막으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소녀 감성을 보여줘 모두를 웃음짓게 하기도 했다.

이어 박선주는 하성운의 노래를 듣고 “좀 위험한 발언일 수도 있는데...”라며 예상치 못한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과연 그녀의 폭탄 발언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져만 가는 가운데 스페셜 MC 하성운의 활약이 더해진 MBC ‘라디오스타’는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