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롯데제과 ‘코코모카바’

롯데제과가 진한 초콜릿에 열대과일 코코넛과 커피를 활용한 빙과제품 ‘코코모카바’를 출시했다. ‘코코모카바’는 제품 겉면에 코팅된 달콤한 초콜릿과 코코넛을 이용한 부드러운 커피 맛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제품을 한 입 물면 처음에는 초콜릿의 달콤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우고 뒤에는 코코넛을 활용한 부드러운 커피 맛이 느껴진다. 자칫 초콜릿의 진한 풍미가 부담스러울 수 있는 부분을 부드러운 코코넛과 쌉싸름한 커피가 보완해준다.

#풀무원녹즙 ‘노니엔클리어’

풀무원녹즙은 3중 필터링을 거친 노니원액에 지중해 칸탈로프멜론을 더한 노니주스 ‘노니엔클리어’를 출시했다. ‘노니엔클리어’는 천혜의 자연을 가진 베트남에서 철저하게 관리된 노니만을 사용했다. 잘 익은 노니 열매를 숙성시켜 분쇄한 후 펄프여과, 효소처리, 초미세여과 등 3중 필터링을 거쳐 걸러내 일반적으로 탁한 색을 띠는 노니 주스와 비교해 맑고 투명한 노니 원액을 즐길 수 있다.

1팩에 1회 섭취 기준으로 알려진 노니 원액 30mL을 함유했다. 또한 이탈리아산 지중해 칸탈로프멜론과 석류농축액, 사과농축액을 더해 노니 특유의 맛과 향을 개선했다. 파우치 타입으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노니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이게정말불떡’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불닭소스를 활용한 이색 떡 디저트 '이게정말불떡'을 선보인다. 최근에 전통 간식이었던 떡이 젊은 층들의 입맛에 맞게 변화하면서 인기 디저트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 세븐일레븐은 떡 디저트에 최근 인기인 매운 맛을 접목해 새로운 맛의 떡 디저트 상품을 선보였다.

'이게정말불떡'은 조청, 꿀을 넣은 달콤한 시럽에 매운 불닭소스를 넣어 만든 상품이다. 그야말로 중독성 강한 '맵단짠(맵고 달고 짠)' 맛이 특징이며 국내산 찹쌀떡을 넣어 쫀득한 식감도 함께 느낄 수 있다.

#SG다인힐 ‘안주 신메뉴’ 4종

SG다인힐(이하 다인힐)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투뿔등심 고담'이  안주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투뿔등심 고담'은 삼성동 코엑스에 인접해 한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의 방문율이 높다. 이번 신메뉴는 한식의 고유함을 지키면서도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도 쉽게 즐길 수 있게 준비됐다. 

이번 신메뉴는 ▲고추 속에 다진 고기를 넣어 튀기고 김부각을 곁들인 ‘고추 튀김’ ▲매장에서 직접 간 녹두에 베이컨과 아삭한 깍두기를 다져 넣은 ‘깍두기 녹두전’ ▲외국인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매운맛으로 양념하여 입맛을 돋우는 ‘낙곱새(낙지-곱창-새우)’ ▲다양한 형태의 감자와 다인힐에서 직접 만든 통 베이컨을 튀긴 ‘베이컨 감자튀김’이다.

#웰빙라이프 ‘헬시 프로틴 업 쉐이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빙라이프’가 식물성 단백질과 각종 비타민이 함유된 ‘헬시 프로틴 업 쉐이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웰빙라이프 헬시 프로틴 업 쉐이크’는 기존 출시된 자사 프로틴 쉐이크 대비 단백질 함량을 60%로 높인 것은 물론, 식물성 단백질인 대두 단백질만을 사용하는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그뿐만 아니라 바삭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치아씨드와 바질씨드, 대두 단백 플레이크를 포함해 저작감을 높여 씹는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단백질과 아미노산의 이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6,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등의 기능성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고려은단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고려은단이 전속모델 유재석과 함께 한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신규 TV광고를 통해 제품을 선보였다.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레몬 14개에 해당하는 영국산 비타민C 1000mg이 들어 있는 비타민C 음료로 일상 속에서 비타민C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엄격한 품질관리로 알려진 글로벌 비타민 생산업체인 영국 DSM사에서 공급받은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