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홍콩-마카오를 5월 가정의 달 추천 여행지로 선정하고 항공•호텔•액티비티를 특가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트립닷컴 제공

홍콩과 마카오는 비행시간이 짧고 도심 여행, 어른들을 위한 카지노와 아이들을 위한 디즈니랜드 등 여행 콘텐츠가 풍성해 가족 여행지로 인기가 많다. 이에 트립닷컴은 가정의 달 5월, 홍콩-마카오를 찾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쉽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항공권, 인기 호텔, 액티비티를 엄선해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특히 특가 호텔 및 액티비티 할인코드를 제공해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우선 호텔은 홍콩-마카오의 매력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50여개 인기 호텔들로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홍콩 침사추이 근처에 위치한 ▲오아시스 애비뉴-GDH 호텔, 쇼핑의 대표 지역인 코즈웨이에 위치한 ▲호텔 페닝톤 바이 롬버스, 옛 홍콩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몽콕에 위치한 ▲더 비콘, 마카오의 상징인 분수쇼를 볼 수 있는 ▲윈 팰리스, ▲크라운 플라자 마카오, ▲호텔 리스보아 등이 있다. 모든 호텔들은 할인된 가격에다 예약 시 2만4000원의 할인코드(선결제 호텔 예약 시 가능)를 적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상품 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유아 동반 가족여행의 필수코스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홍콩 오션파크 1일 입장권과 ▲홍콩 스카이 100 전망대 입장권, ▲마카오 베네시안 곤돌라 탑승권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서울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홍콩, 마카오 항공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선정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