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이다지, 보컬계 대모 박선주 등 화려한 입담의 소유자들이 등장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스승의 날을 맞아 다양한 장르에서 수많은 제자를 배출해낸 스승들이 총출동했다. 이에 톱스타들의 연기 스승 류승수, 보컬계의 대모 박선주, 역사 최애 픽 이다지, 미녀 스타 전문 댄스 쌤 박지우가 함께했다.

`

이요원, 조인성, 송지효 등 여러 배우의 연기 스승으로 활약했던 류승수는 연기를 하기 전 신민아의 매니저로도 활동했다고 밝혔다. 그는 “제가 매니저를 정말 잘했다. 지금도 제가 갈등하는 건 ‘저의 원래 길이 매니저가 아닌가’이다”라며 “제가 매니저를 해봐서 제 매니저 심리를 꿰뚫어 본다. 예전에는 내비게이션이 없어서 밤에 답사를 다녀오고 그랬다. 파출소에 길을 물어보고 그렇게 열심히 했다. 저는 매니저가 맞다”고 거듭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선주는 하성운을 향한 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워너원은 프로그램(프로듀스 101 시즌2) 시작할 때부터 관심 가지고 있었다. 쿨 이재훈이 원곡을 부르고, 김범수가 리메이크한 ‘너의 집 앞에서’를 하성운이 불렀더라. 프로그램에서 할 때는 짧게 나와서 몰랐는데, ‘너의 집 앞에서’는 사실 난이도 높은 곡이다. 김범수조차 어려워한 곡”이라며 “하성운이 콘서트에서 부르는 것을 봤다. 위험한 발언일 수 있지만 ‘저 오빠 사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믿고 듣는 강사계의 김태희’로 불릴 정도로 수많은 학생의 사랑을 받고 있는 1타 역사 강사 이다지. 그는 너무 유명해진 탓에 일상생활이 불편하다고 말하며 “술을 취할 정도로 마시고 싶을 때도 있는데 주위 시선이 신경 쓰여서 그러지 못한다”며 “편의점에서 편안한 복장으로 맥주를 엄청 많이 구매했는데 아르바이트생이 알아봐서 당황스러웠다”고 고충을 전했다.

또 ‘나 혼자 산다’ 출연은 고사했지만 ‘라디오스타’의 출연은 흔쾌히 수락했다고 고백한 이다지는 “‘라디오 스타’는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다. 1회부터 봤다”며 “제가 수업 자료에 ‘라디오 스타’ 자막이나 CG 등 그 센스를 활용해 녹이기도 한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는 역대급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률 역시 동시간대 2위를 기록했다.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수도권 기준 1부가 4.9%를, 2부가 4.5%를 기록했고, 최고 시청률은 5.4%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