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해투4’ 오정연, 카페알바→사장 ‘신분상승’...뜻밖의 부작용 '다이어트'?

‘해피투게더4’에서 오정연이 카페 아르바이트생에서 사장으로 ‘신분 상승’ 근황을 전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16일 방송은 ‘아나운서국의 문제아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프리 아나운서 오영실-한석준-최송현-오정연과 KBS 아나운서실의 마스코트 정다은-이혜성이 출연해 본격 예능 대결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정연은 뜻밖의 근황으로 화제를 모았던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배경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대학생 때부터 카페 아르바이트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라며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너무 행복해서 주스를 많이 마셨더니 12kg이 쪘다. 지금은 반 정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며 뜻밖의 부작용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오정연은 최근 카페 사장으로 신분 상승을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는 카페 창업 준비를 하고 있음을 밝히며 “카페 사장님이 알바를 하던 내게 카페 인수를 제안하기도 했다. 제안을 받고 용기내서 인수 대신 새로운 가게를 오픈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카페 개업을 한다고 하니 한석준이 조언을 해줬다. 하지만 한석준의 조언은 한 번쯤 의심해 봐야 한다”고 말했다고 해 한석준의 조언이 과연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이날 KBS 막내 아나운서 이혜성은 최근 영화 ‘어벤저스: 엔드게임’의 주역인 ‘캡틴 마블’ 브리 라슨, ‘호크 아이’ 제레미 레너를 단독으로 인터뷰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이혜성은 즉석에서 영어 인터뷰를 재연하는가 하면 남다른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고. 뿐만 아니라 이혜성은 정우성과의 인연을 공개하며 “정우성에게 학생으로 오해를 받기도 했다”며 역대급 동안을 뽐냈다고 전해진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1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2 제공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방탄소년단, ‘Serendipity’ MV 1억뷰 돌파...韓 가수 최다 기록 자체 경신 icon노원문화예술회관, 모명순展 ‘황금나비의 비상’ 개최...꿈-희망담는다 icon기안84 ‘복학왕’, 이번에는 생산직 비하‧인종차별 논란 icon미세먼지에 취약한 피부, ‘저자극’ 뷰티템으로 케어하자 icon‘음란물 유포’ 로이킴, 오늘(16일) 미국 조지타운대 정상졸업 icon"집이 좋아요"...홈술-혼술족↑, 가성비+간편甲 '1인용 안주류' 인기 icon‘절대그이’ 방민아, 분노+서러움 섞인 폭풍오열…블랙박스 정체는? icon‘나혼산’ 박나래, 튜닝의 끝은 순정? 블레이즈 헤어 도전에 폭풍후회 icon‘WWW’ 임수정♥장기용 “나도 좋아요”…완성형 비주얼 커플 icon‘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꿀같은 고스톱 대결 “스태프도 광대승천” iconOCN 오리지널 ‘보이스’, 日 리메이크 결정…이하나=마키 요코 캐스팅 icon‘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애교있다는 말 듣게 돼...촬영 너무 재밌다” icon혁오, 당일 대학축제 취소 "오혁 갑작스러운 통증 호소, 미흡한 대처 죄송" iconAB6IX, 앨범 프리뷰 영상...타이틀곡 'BREATHE'는 강렬 딥하우스 장르 icon“로키 살아있다”…‘어벤져스’ 루소 형제, 톰 히들스턴 생사 밝혔다 icon'컴백 D-1' 다비치, 신곡 콘셉트 티저 '청량+상큼' 매력(ft.마릴린먼로) icon‘현지에서 먹힐까3’ 식스 플래그 매직 마운틴 사로잡은 K-도그 icon모모랜드 측 "나윤, 건강상 이유로 '케이콘 2019 재팬' 불참"(공식) icon인터파크 인생날, 에어팟 2세대 특가 한정수량 판매…타임딜 진행 icon위너 송민호 "사진 찍기 좋아하는 강승윤, 별명 지어줬다" icon김동성 전 아내, ‘동거 주장’ 장시호 상대로 손배 소송 “정신적 피해 입어”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