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한송이 꽃이 피어나 듯이 색감을 더하는 화려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봄을 맞이해 색다르고 과감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이 제품들을 주목해보자. 강렬한 립부터, 아찔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플럼퍼 제품, 하루종일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유지해주는 피니쉬 파우더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여심을 흔들고 있다.

# 투쿨포스쿨 ‘체크라인 립틴트’

투쿨포스쿨이 봄 시즌을 맞아 체크 라인의 대표 립제품 '체크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와 '체크 크리미 블라스터 틴트'의 신규 컬러를 선보인다.

‘체크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는 2019 S/S 시즌 트렌드 컬러인 코랄 계열을 포함한 신규 컬러 3종이 추가됐다. 색상은 발랄한 코랄 피치의 ‘17호 선릿 피치’, 브라운이 살짝 가미된 옐로 코랄 ‘18호 차이티 코랄’, 깊이감이 느껴지는 딥 브라운 ‘19호 클래시 브라운’이다. ‘체크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는 워터 30%, 오일 70%의 황금 비율로 구성돼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최신 립 메이크업 트렌드인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크림처럼 부드럽게 입술에 녹아드는 ‘체크 크리미 블라스터 틴트’는 서로 다른 무드의 레드 컬러 2가지가 추가됐다. 추가된 색상은 발랄한 무드의 비비드 레드 ‘9호 피어리 레드’와 브라운 빛이 감도는 차분한 브릭 레드의 ‘10호 크림슨 브릭’이다.

# 비브라스 ‘P.S. 립스틱 매트 벨벳’

비브라스도 기존 립제품 라인에 신규 컬러를 추가했다. 매트한 질감으로 완벽한 발색 효과를 선사하면서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P.S. 립스틱 매트 벨벳’의 새로운 컬러 3종을 출시했다.

‘P.S. 립스틱 매트 벨벳’은 제형 그대로의 컬러로 발색되면서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돼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볼드한 풀립 연출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에는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의 ‘텐더 코랄’, 짙은 장밋빛 레드톤의 ‘텐더 로즈’, 복숭앗빛이 감도는 ‘텐더 누드’까지 총 3가지 색상이 나왔다. 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 더 가벼워진 베이스로 답답함 없이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는 것이 특징이다.

# 시에로코스메틱 ‘플러스 플럼퍼’

시에로코스메틱이 립 전용 오일 플럼퍼 ‘플러스 플럼퍼’ 3종을 출시했다. 연한 핑크 빛의 틴트 효과를 겸비한 ‘핑크 캔디’와 핑크색 베이스에 미세한 펄이 함유된 ‘크리스탈 캔디’, 강렬한 레드의 ‘레드 캔디’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컬러 별로 플럼핑 효과의 강도가 각각 다르다.

‘핑크 캔디’는 원래의 입술에서 살짝 부풀어 올라 도톰하게 반짝거리는 입술을 완성하며, ‘크리스탈 캔디’는 보다 강한 플럼핑 효과로 팽팽하고 매끄러운 입술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레드 캔디’는 가장 강한 플럼핑 효과로 글래머러스한 볼륨 립을 완성할 수 있다.

세가지 컬러 모두 지모뿌리추출물과 고추추출물, 생강오일, 멘톨이 함유돼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발휘하며 11가지 식물성 오일이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준다. 단독으로 사용 시 제품 제형 그대로의 컬러로 연출할 수 있으며 다른 립 제품과 함께 사용 시 플럼핑 효과와 립 오일의 보습 효과, 립 글로즈의 글로시 효과를 모든 립 컬러에 적용할 수 있다.

# 정샘물 ‘프로래스팅 피니쉬 파우더’

정샘물이 ‘프로래스팅 피니쉬 파우더’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프로래스팅 피니쉬 파우더’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다. 메이크업의 완벽한 지속력을 위해 입자는 작고 무게는 가볍지만 피부 위에 투명하게 밀착되는 ‘프로’다운 롱래스팅 피니쉬 파우더다.

이번 신제품은 마이크로 래스팅 파우더를 함유해 유분과 번들거림을 섬세하게 잡아준다. 또한 이탈리아의 독자적인 기술을 담은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 위에 밀착돼 뭉침 없이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퍼프를 사용해 바르면 피부 위 유분을 산뜻하게 잡아줄 뿐만 아니라 퍼프의 모 사이사이 묻힌 파우더가 견고하게 밀착돼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브러쉬를 사용해 피부 결 방향으로 쓸어주듯 바르면 더욱더 매끈한 피부 결 표현이 가능하다.

#조성아TM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지난해 6월 론칭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에는 고가의 스킨케어 제품에서 볼 수 있는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 40,000ppm을 비롯해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특허받은 ‘아쿠아 트로이카’,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준다.

물과 땀에 강한 프루프 효과를 임상을 통해 입증했으며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도 피부를 보호한다. 반원형 피그먼트가 적용돼 피부에 균일하게 발리고 커버력을 컨실러 급으로 업그레이드해 기미, 잡티 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가려준다. 또한 얼굴 굴곡에 맞춰 설계된 S자 형태의 초극세모 7만개로 구성된 브러시로 업그레이드해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