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의 ‘말.잇.못’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첫 방송을 앞둔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 2(이하 ‘연애의 맛’ 시즌 2)를 통해 솔로 생활 종지부를 위해 뛰어든 장우혁. 아이돌 스타로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전역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지만, 정작 오랜 기간 장기 휴업이었던 자신의 연애 감정을 되살리기 위해 장고 끝에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TV조선

티저 영상에서는 제작진과 첫 만남을 가진 장우혁이 리얼 연애 콘셉트를 듣고 난 후 놀란 채 말을 이어가지 못하는 모습이 담겼다. “요즘 추세가 진짜를 원하는 것 같다”는 제작진 말에 장우혁은 두 눈을 동그랗게 뜬 채 놀라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리얼 연애’의 상황을 설명하는 제작진에게 “여러 가지 걱정이 든다”, “비공개주의라”, “안전제일주의라”고 신념을 드러낸 뒤 끝내 “요즘 무서운 세상이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끈질긴 설득에도 변함없는 반응에 제작진이 “알았어요. 저희 갈게요”라고 하자, 주저 없이 선물을 되돌려주려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오랜 솔로 생활에 익숙해진 탓에 연애세포가 말라버린 장우혁이 어떻게 마음을 열고 출연을 결심하게 됐을지, 그리고 장고 끝에 내린 결정을 통해 어떤 달콤한 인연을 맺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리얼한 연애를 담아야한다는 콘셉트에 정중한 거절을 해왔던 장우혁이 심사숙고 끝에 출연을 결정해줘 고맙다”며 “장우혁이 만나게 될, 심장 뛰는 연애를 제작진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 2는 시즌1에 이어 짝을 만나지 못했던 네 노총각들의 연애를 담아낸다. 오는 23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