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비로 한달 생활비 대부분을 소진해버리는 혼밥러라면? 요리를 한번 배워보는 건 어떨까. 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쿠첸 체험센터 각 지점에서 진행되는 여름맞이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쿠첸 여름맞이 쿠킹클래스는 쿠첸 체험센터에서 진행되며 지점에 따라 주차별로 각각 다른 테마가 진행된다. 방식은 전문 셰프가 요리하는 과정을 시연 후 참가자들이 직접 실습하고, 다이닝룸에서 직접 시식까지 해보는 순으로 진행되며 모든 지점이 동일하다.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의 경우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대비해 6월 한 달 동안 ‘맥주 한 잔 곁들이기 좋은 세계 요리’를 테마로 쿠킹클래스가 진행된다. 2주차에는 맥주와 함께 먹기 좋은 브런치 메뉴인 홀렌다이즈 소스 에그베네딕트, 페스토드레싱의 파스타샐러드가 준비됐으며, 3주차에는 탄두리 치킨, 달 마크니커리(렌틸콩 버터크림커리) 등 맥주를 곁들이기 좋은 인도 요리로 구성됐다. 마지막 4주차에는 맥주와 잘 어울리는 일식 가정식인 지라시스시와 오코노미야키를 만든다.

쿠첸 체험센터 삼성점에서는 6월 1주차, 2주차에 이열치열 ‘스트레스 아웃’을 테마로, 알싸하게 매운맛으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탕과 꿔바로우를 만드는 클래스를 진행한다. 3주차와 4주차에는 4월에 이어 치즈러버 2탄으로 그릴드 살구 치즈 카나페와 치즈소스를 곁들인 대구구이 등의 메뉴가 준비됐다.

신청은 쿠첸 체험센터 공식블로그에서 각 지점의 쿠킹클래스 일정 게시글에서 참석을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 이름, 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등록하거나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