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KIDS와 국내 대표 키즈 매거진 ‘밀크코리아’가 양동근 가족과 함께한 여름 패밀리 바캉스 룩 화보를 공개했다.

양동근과 아내 박가람 그리고 준서·조이·실로 개구쟁이 삼남매가 함께한 이번 화보 콘셉트는 섬머 홀리데이로 개성 있고 힙한 스타일의 양동근 가족은 세련되고 실용적인 섬머 패밀리 룩을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양동근 가족은 래쉬가드와 바이저, 샌동화, 샌들, 슬라이드 등 섬머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연출하는가 하면, 기본 로고 티셔츠와 모자, 어글리 슈즈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착용해 세련된 패밀리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특히 쿨 섬머 나이트를 연상시키는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리조트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준서·조이·실로 삼남매는 MLB키즈의 히트 아이템인 어글리 슈즈 ‘빅볼청키’의 키즈 라인을 비롯해 래쉬가드, 슬라이드, 바이저 등 섬머 잇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키캉스(키즈+바캉스) 룩을 선보였다.

한편 양동근 가족은 지난 4월30일 진행된 MLB 키즈의 시그니처 행사 #SUPERFANKIDS SUMMER NIGHT 파티에 이어 이번 밀크코리아 X MLB키즈 화보에 참여해 시선을 사롭잡았다.

이번 양동근 가족의 개성 넘치는 섬머 바캉스룩 화보는 ‘밀크코리아’ 6월호 커버와 매거진 그리고 슈퍼팬키즈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양동근 패밀리가 착용한 제품은 MLB키즈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MLB KIDS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