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이온 킹’이 또 한번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사진='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유튜브 영상 캡처

‘라이온 킹’이 이번 주 전세계 관객 1억 명을 돌파했다는 소식을 전한 것. ‘라이온 킹’은 1997년 11월13일 브로드웨이 초연한 이래 25개 프로덕션에서 남극을 제외한 모든 대륙의 100개 도시에서 공연된 작품이다.

1억 명 돌파라는 기념비적인 기록을 기념해 ‘라이온 킹’은 세계에서 공연 중인 7개 프로덕션 100명의 캐스트들이 참여해 3개 대륙을 가로지르며 5개 언어로 열창하는 ‘Circle of Life’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함부르크의 엘베강, 런던의 런던아이, 뉴욕의 타임스퀘어, 서울의 롯데월드타워, 스페인 마드리드 왕궁을 포함해 현재 ‘라이온 킹’이 공연되고 있는 전세계 각 도시의 랜드마크에서 촬영됐다. ‘라이온 킹’은 현재 브로드웨이, 웨스트 엔드, 함부르크, 도쿄, 마드리트, 네덜란드의 스헤베닝언 그리고 일본과 북미투어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초로 인터내셔널 투어가 현재 한국 부산에서 공연 중이다.

한편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부산 공연은 세계 NO.1 뮤지컬의 최초 부산 공연으로, 한국 투어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한다. 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극장 드림씨어터에서 26일까지 공연되며 자세한 정보와 예매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