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한이 ‘봄밤’ 속 차도남 ‘권기석’을 대표하는 세 가지 키워드를 밝히며 그의 캐릭터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22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극본 김은/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한지민(이정인)의 오랜 연인이자 완벽에 가까운 삶을 살아가는 권기석을 연기할 김준한은 한지민, 정해인에 이어 또 다른 사랑의 감정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극 중 은행 심사과 과장인 권기석(김준한)은 부유한 집안과 빠른 두뇌회전, 적절한 승부욕을 지녔다. 무엇 하나 부족하지 않은 그는 연인 이정인(한지민)에게서 애정과 불안감을 동시에 느낀다. 이에 김준한(권기석)은 캐릭터의 복잡한 심리를 섬세한 연기로 풀어간다고.

이에 김준한은 권기석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로 ‘익숙함’, ‘프라이드’, ‘집념’을 꼽았다. 그는 “이건 어디까지나 철저히 기석의 입장에서 생각해 본 키워드이다. 시청자분들은 기석이를 어떻게 해석해주실지 궁금하고 기대된다”며 캐릭터에 흠뻑 빠진 소감을 전했다.

덧붙여 그는 “‘봄밤’은 답을 제시하기보다 질문을 던지는, 생각할 요소를 남기는 작품이 되지 않을까 싶다. 이 점이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가 되고 ‘봄밤’의 매력이라 생각이 든다”고 전해 작품을 대하는 진중한 태도와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김준한은 섬세한 감정 열연을 통해 캐릭터의 성격, 말투, 행동까지 눈을 뗄 수 없는 권기석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면서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냉철한 눈빛과 흐트러짐 없는 올곧음으로 그만의 감정의 결을 선보일 김준한의 열연은 오는 5월 22일(수) 밤 9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