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일찍 찾아오면서 휴가 시즌이 앞당겨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저가항공사들이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제주항공 – ‘갓성비 운임의 탄생!’ FLY-FLY BAG-FLY BAG+

제주항공은 고객의 여행타입에 맞게 운임을 선택할 수 있는 ‘갓성비 운임의 탄생!’ 론칭 기념 이벤트를 열었다. ‘갓성비 운임의 탄생!’은 기내수하물 10kg만 챙기면 여행 비용을 아낄 수 있고(FLY 운임) 기본 위탁수하물 15kg 무료(FLY BAG 운임), 위탁수하물 20kg 무료-예약 변경 수수료 면제-우선탑승, 웰컴스낵 제공(FLY BAG+ 운임)으로 구성됐다. 한편 제주항공은 ‘갓성비 운임의 탄생!’ 론칭을 기념해 운임 타입 이름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1일까지 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 이스타항공 – 청주 출발! 특가를 잡아라

이스타항공은 5월 27일까지 청주공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항공 운임 할인 이벤트를 열었다. 이벤트 탑승기간은 14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 노선은 청주에서 오사카(간사이), 청주에서 삿포로(신치토세), 청주에서 타이베이(타오위안) 등이다.

# 티웨이항공 - 5월 ttw 특가주간

티웨이항공의 ‘5월 ttw 특가주간’은 음악과 여행이 함께하는 콘셉트의 이벤트다. 판매기간은 5월 20일 오전 10시부터 5월 26일까지다. 탑승기간은 국내선의 경우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국제선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이번 특가주간에는 ‘레게음악’ 제주도, ‘EDM’ 동남아, ‘시티팝’ 일본, ‘트로피컬하우스’ 대양주, ‘발라드’ 중화권, ‘클래식’ 러시아 등 지역을 선택할 수 있다.

# 에어부산 – 홍콩 8주년 이벤트 ‘1+1 홍콩 항공권’

에어부산은 홍콩 취항 8주년을 기념해 ‘1+1 홍콩 항공권’ 이벤트를 열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6일까지이며 탑승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부산-홍콩 2인 편도총액은 16만원대부터, 1인은 8만원대부터 시작된다. 여기에 마카오 깜짝 1+1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도 기간과 편도총액은 동일하다. 또한 18일부터 24일까지 해당일자 부산-홍콩 노선 탑승 한국인 고객에게는 USIM 5일권과 MTR 패스 1일권 중 하나가 증정된다. 

사진=각 사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