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호텔에서 준비하는 여름 프로모션에 주목해보자. 전국의 호텔들은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고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요가와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부터 태교여향을 위한 베이비문 패키지,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가 이벤트, 이른 여름휴가를 맞이한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 등이 준비됐다.

# 경주 코오롱호텔 ‘스테이 앤 힐 프로모션’

사진=경주 코오롱호텔 제공

경주의 코오롱호텔이 몸과 마음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패키지를 선보이는 ‘스테이 앤 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오는 19일과 26일 호텔 인근 독립 서점과 협업해 인문학의 즐거움에 푹 빠져볼 수 있는 ‘코오롱호텔 X 신촌서당 고전 읽기’ 행사를 연다. 3층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문구의 소설 ‘관촌수필’(19일)과 루쉰의 ‘아큐정전’(26일)을 주제로 한다. 작품과 작가에 대한 설명과 함께 작품에 대한 감상을 자유롭게 나눠보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투숙객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최대 20명까지 참석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사전에 프론트를 통해 가능하다.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 요가 클래스’도 5층 금관홀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초급자도 부담 없이 따라 할 수 있는 기본 동작들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아메리카노 또는 따뜻한 차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사전에 참가 신청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명까지 소수 정예로 진행돼 요가에 집중할 수 있다.

사진=경주 코오롱호텔 제공

싱그러운 토함산의 전경을 감상하며 호텔 야외에서 골프 또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내달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가든 라운딩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수려한 경관의 코오롱 가든 골프장 9홀 코스 이용권 2인이 포함돼 넓은 천연 잔디 위에서 라운딩을 즐기며 휴식을 누릴 수 있다. 골프장은 노캐디 수동카트제로 운영돼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패키지 이용 시 휴대용 투명 보틀에 담은 아이스 커피 2병도 제공한다.

호텔 야외 정원에서 피크닉 세트를 즐길 수 있는 ‘가든 피크닉 패키지’도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탁 트인 뷰의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호텔에서 직접 준비한 테이크아웃 피크닉 세트, 조식 및 호텔 사우나 할인 혜택이 포함됐다. 피크닉 세트는 순살 양념치킨, 유부초밥, 앙버터 샌드위치 등 먹거리와 제철 과일, 샐러드, 찹쌀 꽈배기, 마카롱 등 간식거리가 푸짐하게 구성돼 3~4인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도 넉넉하다. 코오롱호텔 홈페이지 다이렉트 부킹 서비스 이용 시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베이비문 패키지’

사진=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이 더운 여름 멀리 가지 않고 도심 속에서 태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베이비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이 호텔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 1박과 함께 맘스 터치 리어 바디 트리트먼트 1인, 생과일주스와 빵 세트 2인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호텔 2층에 새롭게 오픈한 호남권 최초 오리지널 럭셔리 스파 브랜드 ‘스파 소베’의 임신부 전용 ‘맘스 터치 리어 바디 트리트먼트’가 포함돼 임신 중 혈액순환이나 림프순환 기능이 저하돼 생긴 부종 및 균형 깨진 피부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Wi Fi도 제공한다. 6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 서울·부산 파크 하얏트 ‘3+1 오퍼 프로모션’

사진=(상) 서울 파크하얏트 호텔 / (하)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서울과 부산의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는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3+1 오퍼’를 선보인다. 3박 이상 예약 시, 연속되는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상관없이 전 객실 이용 가능하며, 3박 연속 투숙 시에만 해당 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8월 12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17일부터 8월15일까지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8월15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및 선결제 필수이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다.

한편 파크 하얏트 서울은 38개의 스위트 객실을 포함, 총 185개의 객실로 구성돼 있으며 절제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와 전면 유리창을 통한 환상적인 도심 전경이 돋보인다. 23층에 있는 인피니티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69개의 스위트 객실을 포함해 총 269개의 객실로 구성됐으며 전면 유리창을 통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모든 투숙객은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DVD 무료 대여 서비스와 블루투스 스피커로 객실에서 영상과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제주 WE호텔 ‘얼리 써머 패키지’

사진=위 호텔 제주 제공

WE 호텔은 이른 여름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만날 수 있는 ‘얼리 써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위 호텔 제주의 ‘얼리 써머 패키지’는 오는 6월1일부터 7월25일까지 선보인다. ‘얼리 써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소인 조식 추가 시 50% 할인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무료 제공과 로비 바에서 모히또 2잔을 1회 무료 제공한다. 또한 2박 시에는 혜택으로 WE 호텔의 대표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인 ‘해암 하이드로(수, 목)’와 ‘마인드(금, 일)’ 중에서 요일에 따라 1회 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클라우드 생맥주 2잔과 버팔로 윙 8조각으로 구성된 ‘WE 치맥세트’를 1회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서 피부 미용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제주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한 ‘도래숲’과 걷기 좋도록 조성한 예쁜 정원이 있는 ‘해암숲’을 따라 걷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숲 해설사와 함께하며 천 년의 흔적이 남아있는 숲 이야기도 들으며 호흡과 명상을 하다 보면 새들이 지저귀는 맑은소리와 함께 자연 치유를 느낄 수 있다.

2박 시 제공되는 웰니스 프로그램 ‘해암 하이드로’와 ‘마인드’ 테라피 프로그램은 요일에 따라 이용 가능하다. 수요일과 목요일에 진행하는 ‘해암 하이드로’는 어머니의 자궁을 형상화한 돔 형식의 메디테이션 풀에서 물의 저항과 압력을 이용한 스트레칭과 지압을 통해 심신의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준다. ‘마인드’ 테라피 프로그램은 99% 천연 크리스탈 싱잉볼을 연주해 발생하는 파장과 파동을 이용해 세포 치유 능력을 높이고 우울증과 불면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