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생활맥주, 화이트크로우 브루어리와 ‘마시자! 지역맥주’ 진행

맥주는 만드는 재료뿐만 아니라 제조 환경이나 양조자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을 내는 제품이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생활맥주가 오는 23일 화이트크로우 브루잉과 함께 5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를 진행한다.

‘마시자! 지역맥주’는 생활맥주가 진행하는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국 주요 직영점에서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양조장과 지역맥주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행사다. 지금까지 전국 각지의 12개 양조장이 참가했고, 50여 종 맥주를 소개하며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5차 행사에 참가하는 화이트크로우 브루잉은 캐나다 올즈 칼리지의 브루마스터 과정을 수석 졸업한 헤드 브루어 레스 팀머맨즈가 운영하고 있다. 청정 자연으로 알려진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220m 천연 암반수를 사용해 청량하고 깔끔한 맥주를 생산한다.

화이트크로우 브루잉은 이번 행사에서 총 4종의 맥주를 선보인다. 오렌지, 자몽과 같은 상큼한 맛에 깔끔한 목 넘김으로 맥주 입문자들에게 추천하는 ‘평창골드에일’, 구운 맥아로부터 오는 고소한 맛이 특징인 ‘앨티튜드 엠버에일’, 파인애플 같은 열대과일 캐릭터에 부드러운 쓴맛을 가진 ‘화이트크로우 IPA’, 카라멜 맛과 고소한 캐릭터가 어우러져 진한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고라니 브라운 에일’을 준비했다.

행사 맥주는 생활맥주 서울 직영점 7개점, 경기 직영점 1개점(분당정자SK점)에서 23~29일까지 맛볼 수 있다.

한편 화이트크로우 브루잉은 오는 6월8일 맥주와 운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평창 화이트크로우 마라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생활맥주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20일 '성년의날', 2000년생이면 치킨 1만원 할인 받는다 '배민 스무살데이' icon알톤스포츠, 가성비+경량성甲 '위고 S8' 전동킥보드...무상 서비스 지원 icon글라스락X롯데아웃렛 파주, ‘역대 최장기간’ 창고대개방...'최대 80%' 할인 icon상품 추천하면 Q포인트 지급! 큐텐, 보상금 ‘매출왕’ 뽑는다 icon쿠팡, ‘욕실용품’ 카테고리 개편...93만개 '디자인 상품' 한눈에 icon성년의 날, 받고싶은 선물 1위는 ‘예쁜 속옷’…화사한 란제리 세트 icon이베이코리아 '스마트페이', ‘고속/시외버스모바일’ 앱 탑재...빠른 예매 가능 icon홈술-혼술족 이색 먹거리 인기! 독특한 매력 '新안주간편식' icon푸조, 英 J.D.파워 선정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소비자 만족도↑ icon보미라이,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참여...최초 '25%' 할인 icon간헐적단식·저탄고지…체질 고려한 다이어트, 식단 챙기기가 어렵다면? icon우주인피자, 건강한 매운맛 '아보카도 볼케이노'...매콤+담백 매력 icon'인생 역전 아이콘'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 20일 에세이 출간 icon‘필로폰 투약’ 박유천, 황하나 공동범죄 해당…같이 재판정 서나 icon여름철, 무너지는 메이크업에는? 발색+지속력 뷰티템이 '정답' icon'늑대소년'→'극한직업'까지...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 테마 포스터 5종 공개 icon‘TV는 사랑을 싣고’ 알베르토 몬디 “12년 전 하숙집 살이, 대책없이 왔구나 싶었다” icon‘왼손잡이 아내’ 정찬, 정재곤 아내 죽이지 않았다...진짜 범인은 이승연 icon‘TV는 사랑을 싣고’ 알베르토 몬디 “유학생 시절, 돈이 없어서 아이스크림도 못 먹어” icon최순실, 박근혜 앞에서 정호성에 짜증…90분 분량 녹음파일 공개 icon‘여름아부탁해’ 이영은-김사권, 결국 여름이 입양…김예령 “집안의 화근” icon‘여름아부탁해’ 나혜미, 성형수술 결심 “이 얼굴로는 죽도 밥도 안 되겠어” icon김부겸, 문무일 ‘검경 수사권 조정’ 반발에 “권력 뺏기기 싫어서 하는 반대” icon‘궁금한이야기Y’ 허경영, 하늘궁 입장료는 2만원 “정회원만 하늘의 에너지 넣어준다” icon‘궁금한이야기Y’ 허경영, 트럼프 만남 1주년 기념 “세번 초청 받아” icon구직자가 꼽은 ‘갓알바’ 조건 2위 장기근무...1위는? icon롯데ON, 인기템 37개 반값에...26일까지 ‘하프타임’ 진행 icon김치냉장고 20만원 더 싸게! ‘월요일 행운쇼핑’ 티몬데이 온다 icon뉴이스트,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체험 플랫폼 ‘팔레트’ 첫 게스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