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지금1위는?’ K2 김성면 “‘슬프도록 아름다운’ 활동 못해...입영 통지서 나와”

컬트, K2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17일 방송된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서 1위가수 박미경에 컬트, K2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사진=MBC '지금1위는' 캡처

이날 방송에서 컬트가 ‘너를 품에 안으면’를 부르며 등장했다. 컬트의 지금보컬은 손승연이다. 두 번째 도전자는 K2 김성면이었다. 그는 ‘슬프도록 아름다운’를 부르며 변함없는 록발라드를 보여줬다. 그의 지금보컬은 울랄라섹션의 김명훈이다.

김성면은 “데뷔를 피노키오라는 그룹에서 했는데 소속사가 없어서 홍보가 안 됐다. 그 당시 ‘슬프도록 아름다운’을 미리 써놨는데 딱 활동을 하려고 하니 입영 영장이 나와서 전혀 활동을 못했고 노래만 알려졌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한참 활발히 활동하던 것을 멈출 수밖에 없던 사건을 밝혔다. 김성면은 “큰 사건이 있었다. 정말 믿었던 소속사였는데 잠을 자고 있을 때 다른 용도라고 얘기라고 듣고 사인을 했는데 그게 계약서여서 빚더미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렇게 정말 믿었던 사람에게 받은 상처로, 무대에 서고 싶지 않았다”며 “그러다가 10년 만에 소속사도, 홍보도 없이 포스터만 올렸는데 공연을 일주일 남았는데 매진이 된 것을 듣고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구나, 기다려주는 사람이 있구나 싶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김부겸, 문무일 ‘검경 수사권 조정’ 반발에 “권력 뺏기기 싫어서 하는 반대” icon‘여름아부탁해’ 나혜미, 성형수술 결심 “이 얼굴로는 죽도 밥도 안 되겠어” icon‘지금1위는?’ 박미경, 사랑꾼 남편 자랑 “‘히든싱어’서 너무 잘 맞춰 쫓겨나” icon‘여름아부탁해’ 이영은-김사권, 결국 여름이 입양…김예령 “집안의 화근” icon‘왼손잡이 아내’ 진태현, 가짜치료제로 계약...김진우 “내일이면 진짜 끝장” icon최순실, 박근혜 앞에서 정호성에 짜증…90분 분량 녹음파일 공개 icon‘왼손잡이 아내’ 진태현, 다른 스파이가 또? “연구소에 있는 박수호 쪽 사람” icon‘궁금한이야기Y’ 허경영, 하늘궁 입장료는 2만원 “정회원만 하늘의 에너지 넣어준다” icon‘궁금한이야기Y’ 허경영, 트럼프 만남 1주년 기념 “세번 초청 받아” icon‘스페인하숙’ 차승원-배정남, 7명 순례자 아침도 뚝딱...“계란말이 벽 완성” icon‘스페인하숙’ 갑작스러운 순례자 아침주문에 차승원 “오케이라고 해” icon허경영, 성추행 피해 주장에 “자기들이 해달라고 줄을 서 있어” icon‘궁금한이야기Y’ 천소라, 심신미약 주장?…母 “불리불안, 우울증 있어” icon‘슈퍼밴드’ 벤지 팀, 즉흥연주로 탄생한 자작곡...조한 "컨트롤이 안될 정도" 극찬 icon‘명의’ 이덕철 교수 “만성피로, 일의 양이 많아서 생기는 것 아니야” icon‘녹두꽃’ 윤시윤, 최원영 진심에 으름장 “택일해준 날에 혼인하겠다” icon‘녹두꽃’ 윤시윤, 칼 겨눈 최원영에 경고 “돌려받게 되실 겁니다” icon‘마리텔V2’ 안유진, 장동민 등장에 폭소…“나만 보면 웃어” 억울 icon‘나혼자산다’ 조병규, 수염 왁싱·레이저 제모 총동원 “그래도 나더라”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