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녹두꽃’ 윤시윤, 칼 겨눈 최원영에 경고 “돌려받게 되실 겁니다”

윤시윤이 복수를 다짐했다.

1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연출 신경수/극본 정현민)에는 결국 칼을 빼들고야 마는 황석주(최원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백이현(윤시윤)은 함을 들고 황석주의 집을 찾아갔다. 백이강(조정석)은 하나뿐인 동생의 함진아비를 자청했다. 그러나 쫓기고 있는 몸으로 자신의 얼굴을 드러낼 수 없는 상황. 이에 얼굴을 검게 칠하고 그의 옆에 섰다.

황석주는 한밤 중에 찾아온 백이현에게 “이게 무슨짓이냐”라고 역정을 냈다. 백이현이 “내일이 혼례날이지 않습니까”라는 말에 황석주는 “오냐 들어오너라”라고 큰소리를 쳤다. 급기야 백이현은 홍가의 호패를 황석주에게 보여주며 자신이 모든 사실을 알고 있다는 걸 드러냈다.

이어 “스승님과 홍가 사이에 있었던 일 묻어두겠습니다”라고 했지만 황석주는 “나가라지 않느냐 그래 네놈을 징집시킨 이가 나란 말이다 네가 죽기를 바랐다. 네가 죽어서 네 그 천박한 집안과의 혼례가 무산되기를 바랐다”라고 외쳤다.

급기야 황석주는 칼을 빼들고 백이현의 목에 겨눴다. 악에 받친 백이현은 “저는 분명 혼례를 번복할 기회를 드렸습니다”라고 했지만 황석주는 “나를 평생 저주하거라 내 달게 받겠다”라며 그를 돌려보내려고 했다. 백이현은 “진사 나으리 베푼 만큼 돌려받게 되실겁니다”라고 복수를 다짐했다. 보란 듯이 향교에서 내쫓긴 백이현 앞에는 백이강이 서 있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강식당2’, ‘스페인하숙’ 가고 찾아온다...5월말 첫방송 예정 icon‘스페인하숙’ 마지막날, 순례자는 없었다...차승원-유해진-배정남 “부엔 까미노” icon‘마리텔 V2’ 노지선-유민상, 먹방 신입과 경력직의 수준차 icon‘슈퍼밴드’ 홍이삭, 안경벗었다...박영진 ‘락3인방’과 완벽변신 icon‘슈퍼밴드’ 안성진, 선생님의 반란! 과학+스타워즈 조합...윤상 “샘플링 완벽하다” icon‘녹두꽃’ 윤시윤, 최원영 진심에 으름장 “택일해준 날에 혼인하겠다” icon‘명의’ 이덕철 교수 “만성피로, 일의 양이 많아서 생기는 것 아니야” icon‘슈퍼밴드’ 벤지 팀, 즉흥연주로 탄생한 자작곡...조한 "컨트롤이 안될 정도" 극찬 icon‘궁금한이야기Y’ 천소라, 심신미약 주장?…母 “분리불안, 우울증 있어” icon허경영, 성추행 피해 주장에 “자기들이 해달라고 줄을 서 있어” icon‘스페인하숙’ 갑작스러운 순례자 아침주문에 차승원 “오케이라고 해” icon‘스페인하숙’ 차승원-배정남, 7명 순례자 아침도 뚝딱...“계란말이 벽 완성” icon‘궁금한이야기Y’ 허경영, 트럼프 만남 1주년 기념 “세번 초청 받아” icon‘궁금한이야기Y’ 허경영, 하늘궁 입장료는 2만원 “정회원만 하늘의 에너지 넣어준다” icon‘지금1위는?’ K2 김성면 “‘슬프도록 아름다운’ 활동 못해...입영 통지서 나와” icon김부겸, 문무일 ‘검경 수사권 조정’ 반발에 “권력 뺏기기 싫어서 하는 반대” icon‘여름아부탁해’ 나혜미, 성형수술 결심 “이 얼굴로는 죽도 밥도 안 되겠어” icon‘지금1위는?’ 박미경, 사랑꾼 남편 자랑 “‘히든싱어’서 너무 잘 맞춰 쫓겨나” icon‘여름아부탁해’ 이영은-김사권, 결국 여름이 입양…김예령 “집안의 화근” icon‘마리텔V2’ 안유진, 장동민 등장에 폭소…“나만 보면 웃어” 억울 icon‘프로듀스X 101’ 송형준, 최종등급 평가 실수...“연습한만큼 못 보여드렸다” icon‘나혼자산다’ 조병규, 수염 왁싱·레이저 제모 총동원 “그래도 나더라” icon‘프듀X 101’ 젤리피쉬 김민규, 등급 상향되나...이석훈 “왜 이렇게 늘었어?” icon‘나혼산’ 조병규, 해쉬브라운+아메리카노 아침식사? “통장잔액 6447원” icon‘프로듀스X 101’ 송형준-김민규, X→D로 상향...스타쉽 연습생들 ‘눈물’ icon‘나혼자산다’ 기안84 동생 조병규, 준비된 뉴얼? “밥 사주고 싶다” icon‘프로듀스X 101’ 손동표, 센터 무게에 눈물 "이겨내고 싶다" icon‘나혼자’ 박나래, 트윙클 붙임머리·블레이즈 헤어 도전 “너무 어렵다” icon‘불청콘서트’ 김부용-최재훈, 故 서지원 ‘내 눈물 모아’ 무대에 결국 오열 icon‘불청콘서트’ 김광규, 이래서 광큐리! 프레디 머큐리 빙의 ‘반전 가창력’ icon‘불청콘서트’ 김완선, 댄싱퀸의 역대급 레전드 무대…관객 떼창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