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듀오 다비치의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이 엠넷을 비롯한 5개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다비치는 지난 1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표한 가운데, 현재(오전 9시 기준) 엠넷, 지니뮤직, 올레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등 5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뿐만 아니라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은 멜론에서도 4위를 기록하며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 음악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은 다비치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노래로, 이별 후에도 사랑하는 연인을 여전히 그리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노래했다. 이별 후 겪게 되는 아픔들을 담담히 그려낸 가사에 다비치 멤버들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지며 아련하면서도 먹먹한 감성을 자아낸다.

여기에 엠씨더맥스 '넘쳐흘러'를 작곡한 한경수, 최한솔이 지원사격에 나서 청량한 듯 벅차오르는 멜로디를 완성해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다비치의 이번 신곡은 지난해 7월 발표한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컴백인 만큼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다비치는 그간 발표하는 노래마다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섭렵하며 '믿고 듣는 다비치'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으로 어떠한 성적을 거둘지 관심이 집중됐다.

다비치는 쟁쟁한 가수들의 컴백 러시 속 굳건한 음원 파워를 자랑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입증, 또 하나의 히트곡을 추가하며 차트 절대 강자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했다.

한편 다비치는 오늘(18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낼 전망이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