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 남편감'으로 꼽혀온 배우 소지섭과 17살의 나이차를 뛰어넘어 1년째 열애 중인 조은정 전 아나운서가 이미 방송계를 은퇴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연합뉴스

매력적인 싱글남 소지섭을 사로잡은 조은정은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무용과를 거쳐 이화여대에서 한국무용학을 전공했다. 지난 2014년 게임전문채널 OGN(온게임넷) 아나운서로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깜찍한 미모와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어필하며 '롤여신'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6년 배우 전인화, 유동근, 서효림 등이 소속돼 있던 이매진아시아와 전속계약을 맺고 지난해 여름까지 SBS '본격연예 한밤' 리포터로 활동하며 수많은 스타와 인터뷰를 나눴다. 소지섭 역시 해당 방송에서 처음으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초 조은정은 방송계를 떠나고 싶다는 뜻을 밝혔고, 소속사 이매진아시아와의 전속계약도 정리했다. 이매진아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조은정의 사진과 프로필이 모두 삭제된 상태다. 평범한 삶을 살고 싶은 생각에 조은정은 포털사이트 프로필도 모두 삭제했다. 또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도 삭제하며 방송인의 삶을 정리하고 현재 대학원에서 학구열을 불태우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소지섭과의 결혼 준비에 돌입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이에 대해 교제 사실을 인정했던 소지섭 측은 “결혼을 언급하기에는 아직 이르다"고 신중한 입장을 내놨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