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엔플라잉이 김태우와 god 메들리 무대를 꾸몄다.

18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는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 베우 전소민, 그룹 비원에이포(B1A4) 공찬의 사회로 '제25회 2019 드림콘서트'(이하 '2019 드림콘서트')가 진행됐다.

이날 '2019 드림콘서트'에는 과거와 현재를 잇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됐다. 많은 후배 가수들이 선배들의 커버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엔플라잉은 god의 히트곡 메들리 무대를 꾸몄다.

'촛불하나'를 시작으로 무대를 이어가던 중 god 멤버 김태우가 등장했고, '네가 있어야 할 곳'을 함께 부르며 폭발적 고음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김태우는 "2001년도 드림콘서트 무대에 올랐는데 감회가 새롭다. 제가 오늘 9번째 '드림콘서트'에 서는 날이라고 하더라. 좋은 후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좋았다"며 '사랑비'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2019 드림콘서트'에는 가수 태민, 그룹 레드벨벳, 세븐틴, 엔시티 드림(NCT DREAM), 가수 남우현, 정일훈, 그룹 마마무, 가수 하성운, 그룹 오마이걸, CLC, 더보이즈, 다이아, 골든차일드, 가수 김동한, 그룹 엔플라잉(N.Flying), 제이비제이95(JBJ95), (여자)아이들, 티알씨엔지(TRCNG), 원더나인, 가수 김태우, 박봄, 홍진영, 그룹 클론, 에이비식스(AB6IX)가 출연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