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미술전시
김유정, ‘휠라 뮤제오’ 전시장 나들이에 ‘관람객 환호’

청춘배우 김유정이 화창한 5월의 주말, 특별한 전시장 나들이를 눈길을 끌었다.

휠라 전속모델인 김유정은 18일 오후 신세계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 열리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 아카이브 전시회 ‘휠라 뮤제오: 리플레이 1911’을 방문, 전시를 관람하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휠라가 탄생한 이탈리아 비엘라 '휠라 뮤지엄'에 보관된 아카이브를 활용, 전 세계를 순회하며 브랜드 팬들과 소통하려는 취지로 기획한 글로벌 프로젝트. 첫 번째 전시 지역으로 휠라 본사가 위치한 서울을 선정, 지난 17일 막을 올려 오는 26일까지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이날 휠라의 히스토리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신제품 ‘디스럽터 히트앤런’ 어글리 슈즈를 포함한 휠라 인기 아이템 1+1 구매 혜택을 받으려는 고객들로 인해 전시회장 입구에는 기나긴 행렬이 이어졌다. 여기에 브랜드 뮤즈 김유정을 기다리는 팬들까지 몰려 문전성시를 이뤘다.

오후 4시께 상큼한 단발머리에 어울리는 옐로 티셔츠에 최근 111가지 컬러로 출시돼 화제를 모은 이지라이프 슈즈 RGB를 착용한 채 등장한 김유정은 도슨트로 나선 휠라 뮤지엄 디렉터 아날리자 자니의 설명을 들으며 각종 아카이브를 세심하게 관람했다. 이어 굿즈 샵과 스페셜 팝업스토어, 핀볼 게임 등 이색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관람을 마친 뒤 전시장 입구 리셉션 데스크에서 방문객들에게 환영 인사와 함께 기념 선물을 제공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한편 이번 ‘휠라 뮤제오’ 전시는 참여형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관람 중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여행권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희소성 있는 각종 굿즈와 휠라 기대 신작 최초 공개 특전 및 인기 제품 프로모션 이벤트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사진=휠라코리아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첼로, 첼로를 품다...'슈베르트를 그리며' 힐링무대(ft. 양성원) icon제12회 전주국제사진제, 오늘(18일)부터 전주서학동예술마을서 개최 icon'늑대소년'→'극한직업'까지...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 테마 포스터 5종 공개 icon'인생 역전 아이콘'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 20일 에세이 출간 icon휠라의 역사 한자리에...‘휠라 뮤제오:리플레이 1911’展, 오늘(17일) 개최 iconEDM 축제 ‘트랜스미션 코리아 2019’, 오늘(17일) 얼리버드 티켓 오픈 icon아빠 봉태규·여행자 김영하·작가 알베르토, 에세이를 통한 ‘다시보기’ icon성소수자 혐오반대의날 ‘아이다호’ 기념...제1회 ‘프라이드갈라’, 오늘(17일) 개최 icon뮤지컬 ‘라이온킹’ 1억 관객 돌파! 3대륙·100캐스트 MV 공개 icon호크니·가우디…국내 미술관에서 만나는 거장의 숨결 icon'쇼팽으로 만나는 지브리', 다른 시대-장르...화합의 '낭만'멜로디 icon‘2019 디토 페스티벌’ 마지막 새로운 별은? 피아니스트 조지 리-작곡가 최재혁 icon‘배틀트립’ 노라조, 따개비칼국수+약소불고기+독도새우...울릉도 먹방 ‘침샘폭발’ icon'비인두암 투병' 김우빈, 근황 전해...조인성-이광수-디오와 휴가 icon‘녹두꽃’ 조정석, 최무성과 황룡강전투 승리 주도...윤시윤, 최원영에 복수시동 icon‘전참시’ 이영자, 송이매니저 부탁에...‘첫 강연’ 매니저 지극정성 케어! icon‘모란봉클럽’ 귀순병사 오청성, 이국종 교수에 감사인사 '감동' icon‘보이스3’ 이진욱X이하나, ‘옥션파브르’ 추적 시작...작전명 ‘공범들의 도시’ icon‘세젤예’ 김소연♥홍종현, 핑크빛 꽃길에서 위기로...한층 깊어진 사랑 icon‘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홍종현, 로코史에 남을 러브신 BEST 5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