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세젤예’ 김소연♥홍종현, 핑크빛 꽃길에서 위기로...한층 깊어진 사랑

‘세젤예’ 김소연과 홍종현의 핑크빛 꽃길이 본격 위기를 맞이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33~34회에서는 강미리(김소연)와 한태주(홍종현)의 관계를 깨려는 전인숙(최명길)의 훼방과 더욱 깊어진 두 사람의 애정도로 애틋한 60분을 선사했다.

이날 전인숙은 친딸 강미리에게 유학 권유에 이어 한태주와의 관계까지 정리할 것을 강요했다. 강미리는 엄마 노릇을 하는 거냐며 비난했지만 “당연하지 넌 내딸이잖니”라는 전인숙의 대답에 시선이 흔들렸다. 친엄마의 이해할 수 없는 말과 원망으로 점철된 강미리의 혼란스러운 심정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후 그녀는 이내 복잡한 머릿속을 정리, “앞으로 애써 엄마인 척하지 마세요, 애초부터 바라지도 않았으니까요”라는 말로 전인숙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더이상 자신의 인생에 개입하지 말라는 강한 어필에 전인숙은 황망한 표정으로 그 심정을 대신했다.

한태주 역시 강미리와의 연인 관계를 정리하라는 전인숙을 향해 강한 적대감을 표하며 갈등을 고조시켰다. 뿐만 아니라 회장 아들이라는 자신의 정체를 알고 충격받을 강미리에 대한 걱정은 두 사람 사이에 현실적인 문제가 남아있음을 직감하게 해 더욱 애틋함을 자아냈다.

이에 술에 취한 강미리를 안아주던 한태주는 이전과는 다른 깊은 눈빛을 빛냈고 지켜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릿하게 할 만큼 숨 죽이게 만들었다. 깜깜한 한태주의 집에서 나란히 서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한층 더 깊어진 이들의 사이를 가늠케 해 더욱 아련함을 선사했다.

한편 전인숙은 한태주의 아버지인 그룹회장 한종수(동방우)에게 강미리와 한태주의 사이를 알리는 초강수로 두며 전면적으로 훼방에 나섰다. 오늘(19일) 오후 7시55분 35~36회 방송.

사진=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캡처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우새’ 임원희, 짠내폭발 국회 입성기...심상정 의원에 돌직구 맞은 사연은 icon‘보이스3’ 이진욱X이하나, ‘옥션파브르’ 추적 시작...작전명 ‘공범들의 도시’ icon‘스테이지K’ 보아, ‘어린이군단’ 출격에 엄마미소...“오늘처럼 행복한 날없어” icon‘아름다운 세상’ 남다름, 정신 돌아왔다...진실 밝혀지나 icon‘모란봉클럽’ 귀순병사 오청성, 이국종 교수에 감사인사 '감동' icon‘전참시’ 이영자, 송이매니저 부탁에...‘첫 강연’ 매니저 지극정성 케어! icon‘녹두꽃’ 조정석, 최무성과 황룡강전투 승리 주도...윤시윤, 최원영에 복수시동 icon'비인두암 투병' 김우빈, 근황 전해...조인성-이광수-디오와 휴가 icon‘악인전’ 개봉 4일만에 100만...범죄도시·신세계와 동일속도 'MCU파워' icon‘배틀트립’ 노라조, 따개비칼국수+약소불고기+독도새우...울릉도 먹방 ‘침샘폭발’ icon김유정, ‘휠라 뮤제오’ 전시장 나들이에 ‘관람객 환호’ icon'그알' 장씨, 정말 부부 실종사건과 무관? "협조 안하면 영원히 귀국불가"(종합) icon식음료업계, ‘검은맛’에 홀리다...건강+비주얼 다잡은 ‘흑푸드’ 열풍 icon‘슈돌’ 장범준x조아x하다, 여수 밤바다에서 전한 굿바이 인사 icon블랙핑크 제니,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아이즈원-트와이스까지 삼파전 icon"집이 놀이터!" 가정의달 '홈족'위한 최고의선물...홈메이드 주방가전 PICK icon초여름, 야외활동시 ‘쿨’한 스타일링 필수...자외선 차단+디자인까지 iconGOT7이 알고싶다! 김상중, 지원사격...군무·파이팅 모습 시선강탈 icon삼성 ‘새로보다’, 31일까지 ‘캐리커처 이벤트’ 진행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