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슈돌’ 장범준x조아x하다, 여수 밤바다에서 전한 굿바이 인사

‘슈돌’ 장범준 가족이 작별 인사를 전한다.

19일 오후 6시20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벚꽃 엔딩’ 편에서는 장범준 가족의 작별 인사가 그려질 예정이다. 장범준의 히트곡 ‘벚꽃 엔딩’ 제목처럼 봄이 마무리되는 시기, 계속될 ‘and’를 약속한 장범준 가족의 이야기가 뭉클함을 선사한다.

지난 3월 역대 최연소 슈퍼맨 아빠로 ‘슈돌’을 찾아온 장범준은 무대에서 들려주는 감미로운 노래와 달리 카메라 앞에서도 옷을 훌렁훌렁 벗는 자연인 모습으로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방송 초반엔 여느 슈퍼맨 아빠와 다를 바 없이 요리, 아이 씻기기 등 모든 육아 과정을 어려워했던 장범준은 ‘슈돌’을 촬영하며 점점 성장하는 모습으로 감동을 안겨줬다.

이런 가운데 장범준은 자신의 제2의 고향 여수에서 ‘슈돌’ 시청자들에게 작별 인사를 건넨다. 지난 방송에서 문어 음식점을 방문해 골든벨을 울리고, 거리의 시민들로부터 다양한 음식을 선물 받으며 여수의 아들임을 입증했다. 그런 그가 이번엔 자신을 여수의 아들로 만들어준 노래 ‘여수 밤바다’를 실제 여수 밤바다에서 부른다.

수없이 버스킹 무대에 올랐던 장범준이지만 조아-하다와 함께하는 버스킹은 이번이 처음이라 긴장했다. 그러나 여수 시민들의 따뜻한 응원과 무대 1열에서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는 조아-하다 덕분에 곧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특히 19개월 하다는 아빠의 감성을 완벽하게 카피하며 노래를 따라 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신이 난 하다의 아빠 노래 따라 부르기 3종 세트는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와 함께 이날 무대에는 특별한 손님까지 찾아왔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 장범준은 지금까지 ‘슈돌’ 촬영을 하며 느낀 점과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솔직하게 털어놨다고 한다. 초보 아빠에서 ‘슈돌’과 함께 성장한 장범준의 진솔한 소감이 시청자에게도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식음료업계, ‘검은맛’에 홀리다...건강+비주얼 다잡은 ‘흑푸드’ 열풍 icon‘세젤예’ 김소연♥홍종현, 핑크빛 꽃길에서 위기로...한층 깊어진 사랑 icon인기웹드 ‘최고의 엔딩’ 촬영지 방문하자! 디뮤지엄 ‘I draw’ 초대이벤트 icon‘미우새’ 임원희, 짠내폭발 국회 입성기...심상정 의원에 돌직구 맞은 사연은 icon‘5日5色 아침’ 매드포갈릭, ‘간편 아침식’ 출시 예약 프로모션 icon‘보이스3’ 이진욱X이하나, ‘옥션파브르’ 추적 시작...작전명 ‘공범들의 도시’ icon‘스테이지K’ 보아, ‘어린이군단’ 출격에 엄마미소...“오늘처럼 행복한 날없어” icon‘아름다운 세상’ 남다름, 정신 돌아왔다...진실 밝혀지나 icon‘모란봉클럽’ 귀순병사 오청성, 이국종 교수에 감사인사 '감동' icon김치냉장고 20만원 더 싸게! ‘월요일 행운쇼핑’ 티몬데이 온다 icon‘전참시’ 이영자, 송이매니저 부탁에...‘첫 강연’ 매니저 지극정성 케어! icon블랙핑크 제니,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아이즈원-트와이스까지 삼파전 icon"집이 놀이터!" 가정의달 '홈족'위한 최고의선물...홈메이드 주방가전 PICK icon초여름, 야외활동시 ‘쿨’한 스타일링 필수...자외선 차단+디자인까지 iconGOT7이 알고싶다! 김상중, 지원사격...군무·파이팅 모습 시선강탈 icon조이그라이슨X마리아켄트, 2019 썸머컬렉션 공개...프리미엄 '트위드' 담다 icon삼성 ‘새로보다’, 31일까지 ‘캐리커처 이벤트’ 진행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