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다가올 여름을 맞이해 슈즈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아이더는 출시한 지 한달만에 완판된 ‘퀀텀’ 워킹화를 3차 리오더하고 있으며 리복은 최신 트렌드인 ‘뉴트로’ 감성에 맞춘 신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렉켄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 샌들 컬렉션을 공개하는 등 여름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 아이더 ‘퀀텀 워킹화’

아이더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퀀텀’ 워킹화는 출시 한 달 만에 1만 5000족이 판매돼 현재 3차 리오더에 들어갔다. 퀀텀의 투박하지 않은 세련된 디자인과 아웃도어 최초로 적용된 차별화된 쿠셔닝 소재 사용이 좋은 소비자 반응을 이끌었다.

아이더의 퀀텀 워킹화는 아웃도어 최초로 자체 기술인 ‘붐’ 소재를 적용한 최상의 쿠셔닝화다. 뛰어난 충격흡수력과 반발탄성을 갖추고 있는 ‘붐’ 소재가 발에 전해지는 충격을 순간 삭제하며 피로도를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변화하는 외부 환경 속에서도 편안한 워킹 및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방수,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소재도 사용됐다. 챠콜, 그레이, 화이트, 핑크 컬러까지 총 4종이다.

#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스프링 나이트’

아디다스가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스프링 나이트’를 출시했다. ‘울트라부스트 스프링 나이트’는 재귀반사 소재인 ‘제노’를 로고와 삼선 등에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받으면 은은하게 반사되는 분홍, 보라빛 컬러가 큰 특징이다. 또한 인솔에도 꽃잎이 흩날리는 디자인을 반영해 화사함을 더했다. 평소에는 올 화이트 컬러로 다양한 룩에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밤에는 제노 소재가 반사되며 드러나는 화려한 컬러감으로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디자인 요소 외에도 울트라부스트 러닝화의 명성에 걸맞는 다양한 기술력도 반영됐다. 기존 울트라부스트 갑피에 통기성 기능이 더해진 ‘클라이마’ 원사의 프라임니트 소재를 갑피에 적용해 쾌적한 러닝을 즐길 수 있다. 중창에는 뛰어난 탄력성과 달릴 때 지면으로부터 받는 충격을 추진력으로 변화시켜주는 에너지리턴의 ‘부스트’ 기술력이 적용됐으며 아웃솔에는 다양한 지면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접지력을 제공하는 컨티넨탈사의 고무가 사용되는 등 완벽한 러닝을 위한 다양한 기술력이 적용됐다.

# 리복 ‘DMX 시리즈 1000’

리복이 파워풀한 컬러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더해진 맥시멀리즘 뉴트로 슈즈 ‘DMX 시리즈 1000’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DMX 시리즈 1000’은 90년대 리복 DMX 시리즈의 청키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파워풀한 컬러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믹스매치돼 지금까지 본 적 없던 강렬한 맥시멀리즘 슈즈로 재탄생했다. ‘DMX 시리즈 1000’은 컬러와 컬러가 충돌하며 만들어내는 화려한 스타일의 어글리 슈즈로, 다양한 룩에 트렌디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기능성 DMX 폼이 적용되어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춘 패션 스니커즈다.

# 렉켄 '2019 썸머 샌들 컬렉션'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렉켄이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한 2019 썸머 샌들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렉켄은 세련된 컬러 블록과 자유분방한 유스 감성이 담긴 샌들 컬렉션으로 생동감 넘치는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렉켄의 썸머 컬렉션 속 신상 샌들은 스퀘어 토우 쉐입과 볼드한 스트링 디테일로 신선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갖췄으며 특히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카일리’와 원포인트 장식을 활용한 ‘캔들’이 눈길을 끈다.

과감한 컬러 블록과 로프 디테일로 트렌디할 뿐만 아니라 캐주얼룩부터 포멀 룩까지 어디에나 잘 어울려 여름 데일리 샌들을 찾고 있다면 주목해봐도 좋다. 한편 렉켄의 썸머 컬렉션은 온라인 W컨셉, 위즈위드,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신세계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2.0’

아디다스가 뛰어난 통풍 기능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해줄 ‘클라이마쿨2.0’ 러닝화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클라이마쿨2.0’ 러닝화는 최상의 통기성을 자랑하는 가벼운 메쉬 소재의 갑피로 더운 날씨 속에서도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특수 제작된 신발 밑창을 통해 외부의 시원한 공기가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신발 내의 더운 공기는 밖으로 배출돼 쾌적한 러닝을 돕는다.

또한 착용감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쿠셔닝 기술로는 ‘바운스’ 폼을 채택했다. 가볍고 뛰어난 반응성으로 호불호 없는 탄력감을 제공해 더욱 편안한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신발 밑창에는 마모 방지에 특화된 아디웨어 고무 아웃솔로 쉽게 변하지 않는 강력한 내구성과 접지력을 자랑한다. 이번 러닝화는 세련되고 미니멀 한 디자인에 남녀노소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블랙 컬러와 쾌청한 날씨에 어울리는 상큼한 핑크 컬러는 물론,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까지 출시됐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