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업계에서 이벤트 총력을 가하고 있는 가운데, 네오위즈게임즈. 넥슨. 네시삼십삼분 등 모바일 게임 업체들도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얻을 수 없었던 아이템을 얻거나 레벨업을 이뤄보자.

 

네오위즈게임 모바일 게임 '피망포커for Kakao'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산타걸 이모티콘과 플라워리스 카드스킨 아이템을 자동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실속 성탄절 박스와 고급 성탄절 박스 아이템을 한정 판매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모바일 보드게임 '뉴맞고'는 22일부터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1회 선물을 증정하는 ‘매일 하루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총 7가지 분야의 순위에 들어간 이용자에게 보상을 증정하는 ‘2016맞고킹 어워드’도 열릴 예정이다.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를 IP를 활용해 제작된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21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오픈한다. 먼저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매일 6성 히어로와 6성 룬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함박눈으로 삼행시를 지어 공식 카페 게시판에 올리거나 크리스마스 관련 이미지를 등록한 모든 이용자에게도 6성 룬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23일부터 26일 사이에 눈이 내려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되면 보석(게임내 화폐) 500개를, 눈이 내리지 않으면 폭격 아이템 100개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넥슨 게임 'HIT'에서는 26일까지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접속 시 불멸 등급의 '크리스마스 외형 장비 소환권(1장)'을 지급하며, 같은 기간 날짜 별로 미션 수행 시 ‘불멸’ 등급 무기 선택권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 눈이 오는 장면을 찍어 공식 카페에 인증 시 '날카로운 각성 결정'을 선물한다.

 

3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인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에서는 21일부터 테스트가 종료되는 내년 1월 초까지 게임 내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택배 상자’ 대신 ‘선물 상자’를 통해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지역 곳곳에 있는 다양한 재료를 모으면 크리스마스트리와 눈사람 등을 만들 수 있도록 하며, ‘루돌프 메갈로케로스’ ‘산타 페나코두스’ 등 특별한 동물도 등장한다.

인기 게임 ‘영웅의 군단’ 또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이벤트 도전과제 미션을 완료하면 '크리스마스 이벤트 장비' '스페셜 찬스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오는 29일까지 매일 우편으로 '2시즌 오리하르콘' '룬의 정수' 등 아이템과 공격력, 경험치 등의 버프 4종을 제공한다.

 

'천룡팔부'에서는 오는 29일까지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재료를 '건곤대'에서 합성하면 '암향소영 의상(7일)', '눈사람 펫'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성탄양말' 또는 '성탄리본' '성탄벨' 등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재료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23일부터 25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루돌프 set', '산타 set' 등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를 선물한다.

‘리터너즈’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탐험, 스페셜던전, 레이드 등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열쇠’를 지급하고 ‘열쇠’ 10개를 모으면 ‘초월티켓’ ‘골드’ ‘블루스톤’ 등이 담긴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개봉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선물상자’를 열어본 횟수에 따라 ‘5~6성 전설 뽑기권’, ‘5성 확정 뽑기권’ 등 희소성 높은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마비노기 듀얼’에서는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마술사 마스크드 필드’ ‘마녀 리리신 메리아’ 등 특별판 카드가 포함된 ‘크리스마스 셀렉션 부스터’를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 양말 카드’를 모으면 ‘S싱글 및 S리미티드 싱글 부스터’를 제공한다. 또한, 28일까지 주어진 도전과제를 달성하면 ‘선물 양말 카드’와 ‘크리스마스 특별판 영웅 스킨 3종’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며, 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아레나’를 통해 등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한 액션 RPG 대표 게임 ‘블레이드 for Kakao’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크리스마스엔 축복을’ 이벤트를 통해 보석을 선물하는 등 특별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22일부터 29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버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3시간 단위로 ‘불멸 장비’ 드랍률 2배 증가, ‘불멸 승급 재료’ 드랍률 20% 증가 등 서로 다른 특별한 버프가 적용된다. 

실존 영웅과 수많은 판타지 영웅이 등장하는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서는 22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스페셜 버프’ 이벤트를 통해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스태미나 무한, 경험치 50%, 골드 획득량 50% 상승 버프를 제공한다. 또, 24일에는 1224 스태미나를, 25일에는 500 젬스톤을 지급한다. 여기에 ‘미녀 영웅들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통해 최대 7성 영웅 선택권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