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쇼핑
겨울철 수족냉증 심하다면… 손을 따뜻하게 해주는 아이템 3

추운 겨울철 쉽게 발생하는 수족냉증! 기온이 떨어지면 신체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게 돼 발생하기 쉽다. 수족냉증은 계속 방치하게 된다면 빈혈이나 어지럼증 및 말초신경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특별히 신경 써야하는 질병이다. 언제나 얼음장 같은 손을 보다 따뜻하게 유지하려면 장갑을 넘어서는 특별한 아이템이 필요하다.

 

LED 손난로는 어때요?

아이리버는 귀여움 넘치는 동물 디자인의 발광다이오드(LED) 손난로 '마일드펫(모델명 BHW-10L)'을 선보였다. '마일드펫'은 손난로와 LED 램프가 결합된 멀티형 제품이다. 모서리가 둥글고 무게가 64g에 지나지 않아 휴대에 적합하다. 전원을 켠 후 1분이 지나면 최고 온도인 52도에 도달한다. 사용 환경에 따라 최대 4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1시간 30분 안에 완전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LED 램프 기능을 탑재해 4계절 내내 활용이 가능하다. LED 램프로 사용 시 배터리는 최대 20시간까지 지속된다. 스트랩이 달려 있어 방 안이나 문 손잡이 등에 걸어 무드등으로 사용하거나 야외활동용 램프로도 쓸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민트, 핑크, 옐로우, 오렌지, 화이트 총 6종으로, 동물 디자인이 부담스럽다면 민무늬의 화이트를 추천한다.

 

손난로와 보조배터리를 하나로!

우리의 일상 속에서, 항상 갖고 다녀야 마음이 놓이는 필수템이 돼버린 보조배터리! 애니클리어는 충전식 손난로겸 보조배터리 'HOT2'를 통해 아이디어 결합 상품의 진수를 선보였다. 'HOT2'는  4~6시간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한 손난로 겸용 보조배터리이다. 2,600mAh 배터리 용량을 내장해 손난로 사용 시에도 아이폰이나 갤럭시 등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열전도율이 뛰어난 알루미늄 부분만 발열되도록 해 안전하며, 너무 뜨거워졌을 시엔 자동 온도 조절 기능이 작동한다. 온오프 버튼으로 사용을 단순화 했으며, 모서리가 없는 원통형 디자인에 무게 74g의 한 손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다.

 

빠른 온열 위한 '뜨끈이크림'

뷰티 브랜드 라벨영은 시도 때도 없이 차가운 손을 위해, 바르기만 하면 차가운 보디를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쇼킹핫크림’을 선보였다. 일명 ‘뜨끈이크림’이라고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손과 발 등 차가운 보디에 난로처럼 따뜻한 온열감을 전달해 뜨끈뜨끈하게 만들어주는 보디전용 핫크림이다. 온열을 느끼고 싶을 때 10분 전에 발라주면 점차 차가운 손에 열기가 돌게 된다.

생강추출물, 유자추출물, 모과추출물을 함유해 차갑고 건조한 피부에 은은한 온열감과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 부드럽고 매끈한 보디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추운 출퇴근길이나 스키·썰매 등 겨울스포츠를 즐길 때에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이유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