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예’ 김소연이 김해숙에게 상처를 준 친엄마 최명길을 향해 독기를 폭발시켰다.

어제(1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35~36회 시청률은 각각 27.4%, 33.1%(닐슨코리아 전국가구 기준)를 기록, 동시간대 1위이자 또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친엄마 전인숙(최명길)에게 격노한 강마리(김소연)의 독기어린 모습이 역대급 엔딩을 선사했다. 전인숙은 강미리를 유학 보내기 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박선자(김해숙)의 모성애를 이용했다. 강미리가 유학을 가고 싶었지만 가족 걱정에 망설이고 있는 것 같다는 말로 박선자를 자극했고, 선자는 미안한 마음에 눈물이 그렁그렁해진 채 시선을 내렸다.

결국 강미리 앞에 고이 모아둔 통장 2개를 내밀며 맘 편히 유학을 갈 것을 권유했다. 이런 행동이 전인숙이 종용한 것임을 직감한 강미리는 전인숙을 찾아가 그동안 쌓인 울분과 분노를 폭발시켰다.

자신의 존재로 가진 것을 잃을까 두렵냐며 날선 일침을 쏟아낸 그녀는 유학을 가지 않을 것을 피력했다. 이어 “나랑 있기 싫으면 당신이 떠나, 난 여기 죽어도 있을 거니까. 나 자르기만 해봐 다 불어버릴 거야. 내가 당신 딸이라고”라며 경고까지 더했다.

두 모녀의 갈등과 최명길 김해숙 김소연 세 연기파 여배우의 역연으로 긴장과 흥미진진함을 더해가고 있는 ‘세젤예’는 매주 토일 오후 7시55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세젤예'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