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탁재훈, 5백만원으로 제주도 집 산 사연 ‘최고의 1분’(미우새)

‘미운 우리 새끼’가 평균 시청률+2049 시청률에서 압도적으로 주간예능 1위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9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는 20.6%, 22.8%, 22%(이하 수도권 가구시청률 기준)로 전주 대비 상승세를 보이며 17주 연속 20%대 시청률을 돌파했다.

이날은 스페셜 MC로 원조 예능 안방마님 ‘김원희’가 출연해 母벤져스와 찰떡궁합을 선보였다. 김원희는 과거 ‘헤이헤이헤이’ 때 오랜 시간 호흡을 맞췄던 신동엽에 대해 “상대를 편하게 해주는 MC”라며 절친 케미를 자랑했다.

배우 흑역사에 대한 질문에는 연기공부를 하지 않고 탤런트가 됐을 때 촬영 현장에서 만날 혼나니까 정말 연기가 하고 싶지 않았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공채 탤런트이다보니 현장에 안 나갈 수 없었고, 못하면 안 부르겠지 생각하고 이판사판 연기하다 보니 결국 인정받게 됐다”고 고백했다.

한편 이날 시청률 24.9%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끌어낸 주인공은 탁재훈이었다. 김수미와 이상민은 제주도에 살고있는 탁재훈 집을 방문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두 사람은 “집이 너무 좋다”며 감탄했다. 재훈은 수미와 상민을 위해 뿔소라와 뽈락을 준비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그러고는 6년 전 이 집에서 살게 된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재훈이 힘들었던 시기에 아들과 함께 제주도를 방문했을 때 쿨 멤버 이재훈의 소개로 알게 된 집주인이 탁재훈의 전 재산인 500만원만 받고 집을 넘겼던 것. 당시 재훈은 계약서를 쓴 이후 3년 동안 사장님이 잔금 독촉을 한번도 하지 않은 채 심지어 대출 이자까지 낸 사실을 알고, 그 고마움 마음에 지금까지 이자와 원금을 갚고 있다고 고백했다.

김수미는 “사장님도 너무 힘들었을 때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았던 사람인 것 같아” “널 도와준 그 분은 몇 배로 복을 받을 것”이라며 재훈의 사연에 놀라워했다. 재훈 역시 “힘든 시기에 나를 믿고 배려해준 그 말 한마디를 평생 잊지 못하겠다”며 당시의 고마움을 회상했다.

이외 새로 이사한 코요테 멤버 빽가 집에 방문한 김건모가 ‘새집 증후군’을 없애기 위해 집안 곳곳에 양파 널기를 하고, 직접 집에서 떡볶이 떡을 뽑아 떡볶이를 해먹는가 하면 새 드라마에서 여성 국회의원의 보좌관 역을 맡은 임원희는 배역 연구를 위해 심상정 의원 사무실에서 일일체험을 하는 모습이 그려져 관심을 모았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캡처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배진영, 첫 단독 화보집 '리 루트' 27일 발간...'꽃을 문 청순男' icon"굿바이 '왕좌의 게임'"...'용엄마' 에밀라아 클라크-'산사' 소피 터너, 종영 소감 눈길 icon‘세젤예’ 김소연, 김해숙 상처준 친모 최명길에 독기 폭발...숨멎 엔딩 icon장범준, '슈퍼맨'으로 성장...조하 남매와 잠시만 안녕 "아이들과 추억 생겨" icon박스오피스 1위 '악인전', 언론+관객 호평 '리뷰포스터' 공개 icon최근 3년간 상습 임금체불 사업주 1곳당 체불액 ‘7908만원’ icon엔플라잉, CU '아이 안심 캠페인'에 자작곡 캠페인송으로 재능기부 참여 icon텍사스 추신수, 1회말 솔로포 '시즌 7호'...亞선수 최초 200홈런 '-4' icon취업시장 비정상 현상 2위 ‘공무원시험 올인’...1위는 icon오늘(20일) 성년의날, 2000년생 청소년→성인 '올해 63만여명' icon'구해줘 홈즈' 서울·경기 숲세권 집 소개...동시간대 1위 '최고 8.5%' icon해피콜, 빅스마일데이·혼수상품세일...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icon전소미, 韓 시세이도 앰버서더 발탁 "자신감·건강·긍정 에너지 부합" icon'보이스3', 이하나X이진욱 '그루밍 범죄' 해결→권율 탈출...동시간대 시청률 1위 icon김고은, 김은숙 '더킹:영원의 군주'로 이민호와 호흡...'1人2역' 도전(공식입장) icon'어벤져스: 엔드게임', 美 MCU 최고 흥행작 등극...'타이타닉' '아바타' 제쳐 icon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김혜수 특별전 '매혹, 김혜수' 개최 icon'맨인블랙: 인터내셔널', 6월 12일 전세계 최초 韓개봉...우주적 스케일 미리보기 icon‘유령을 잡아라’ 문근영, 김선호와 지하철 경찰대 ‘허당콤비’ 호흡 icon뉴이스트, 기록으로 돌아온 미니 6집 활동 #2611 #221364 #36000 icon'기생충', 극과 극 케미! 두 가족 캐릭터 영상 공개(ft.최우식, 조여정) icon'배심원들' 문소리X박형식, 오늘(20일) '박선영의 씨네타운' 출연...입담+케미 과시 icon'KCON 2019 JAPAN' 뉴이스트·트와이스·있지·하성운·김재환등 출연 '8만8천 관객 환호' icon'런닝맨', 멤버vs제작진 '단체 댄스대결' 폭소...최고의 1분 8.9% icon'검법남녀 시즌2' 국과수팀 스틸컷 공개 "살아있는 캐릭터 군단" icon전소미, 6월 13일 솔로데뷔 확정! 여름 가요대전 전격합류(공식)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