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디자인, 기능성, 주행감을 탑재해 여행에 편리함과 스타일을 선사하는 하드케이스 ‘트라이텍’ 캐리어를 선보인다.

최근 기능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도 더욱 중점을 두고 있는 쌤소나이트는 올해 3월 K-패션 디자이너 이청청의 ‘라이’와 콜라보 백 컬렉션을 출시한 데 이어 지난달 영국 명문 패션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의 디자인 랩과 협업한 캐리어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패셔너블한 스텝을 이어가는 신제품 ‘트라이텍’은 조개껍질의 결을 연상시키는 외관 패턴과 메탈릭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뽐낸다. 휠과 핸들 컬러도 캐리어 바디와 통일해 절제된 감성의 스타일리시함을 선사한다. 영롱한 청록빛의 미드나잇 터쿼이즈, 시크한 매트 블랙 컬러에 이어 6월에는 시즌 컬러 매트 화이트까지 출시 예정으로 총 3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다른 포인트는 튼튼한 알루미늄 소재의 프레임 시스템 오픈 구조와 ‘클릭-팝’ TSA 잠금 장치다. 서류가방처럼 클릭 한번에 캐리어의 개폐가 가능해 시간은 단축하고 편리함은 더한 혁신적인 스마트함을 자랑한다. 또한 TSA 잠금장치가 이중으로 부착돼 도난 위험으로부터 한층 안전한 여행길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캐리어 내부에는 효율적인 패킹이 가능한 탈부착 디바이더 포켓을 장착해 실용성 또한 높였으며 ‘에어로-트랙’ 기술이 적용된 서스펜션 휠은 노이즈가 없고 스무스한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높이 55cm 사이즈 44만8000원, 68cm 사이즈 49만8000원, 76cm 사이즈 54만8000원이며,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쌤소나이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