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나를 위한’ 알찬 소비가 각광받는 요즘. 단순 사치품에 대한 소비가 아닌 삶의 질과 관련, 푸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가 진행하는 ‘올리브 마켓’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올리브 마켓’이 개최된다. ‘올리브 마켓’은 푸드&라이프스타일을 리딩하는 올리브의 감각적인 큐레이션을 확인할 수 있는 푸드&리빙 큐레이션 마켓.

수많은 쇼핑 정보들과 선택지들 사이에서 어떤 것을 구매해야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올리브 마켓'은 나만의 취향을 발견하고 가심비 높은 쇼핑을 만끽할 수 있도록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많은 고객들이 위시리스트로 꼽고 있는 워너비 브랜드들이 총 집합해 화제를 이룰 것으로 보이며, 핫한 SNS 인싸템부터 인플루언서들과의 만남까지 직접 보고 느끼고 구매가능한 체험형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리브 마켓 시즌1’에서는 ‘따로 또 같이, 놀러오 숖’이라는 주제로 나를 위한 취향 쇼핑, 콘텐츠의 재미가 담긴 큐레이션 쇼핑,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쇼핑 등의 카테고리로 나뉘어 다양한 쇼핑의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현대백화점 무역점 각 층별로 연계하여 진행되며, 층별로는 CJ오쇼핑 쇼크라이브 등 커머스와 연계된 현장 프로그램 진행, 올리브 마켓이 큐레이션한 트렌디한 푸드&리빙 브랜드, 나만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및 위시 리스트 가전, 흔히 만나볼 수 없었던 키즈 브랜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매력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쇼핑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올리브 마켓’은 별도의 입장권 없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B1, 4, 10, 11층에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CJ오쇼핑과 연계한  ‘올리브 마켓’ 편집샵이 오는 27일부터 론칭, CJ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