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함은 언제나 피부 고민중 하나다. 겉으로 보기에는 기름이 많을 지라도 속은 건조해 얼굴 트러블이 나는 경우가 있어서 수분은 사계절 내내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다. 이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촉촉한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

빌리프’에서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주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를 출시했다.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는 탄탄한 피부 장벽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워터 타입의 에센스다.

세라마이드 보습 성분을 함유한 이 제품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감과 탄력이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세린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편안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피부 항산화 케어로 외부 스트레스 요인 등으로부터 쉽게 지치지 않는 건강한 피부로 지켜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은 물론, 풍부하게 퍼지는 영양감이 느껴지는 워터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고 편안하게 스며들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이니스프리 ‘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메이드바이유’

이니스프리가 콘셉트 기획부터 제형 개발까지 고객의 힘으로 탄생한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메이드바이유’를(이하 메이드바이유) 출시한다.

‘메이드바이유’는 기존 마데카소사이드 마스크팩 사용 고객의 품평을 수집해 신규 제형 투표 및 블라인드/홈 케어 체험단 등을 진행해 고객들의 진정성 있는 사용 후기와 개선 의견을 반영한 제품이다. 콘셉트 기획부터 제형 개발까지 순수하게 고객과 함께한 ‘메이드바이유’ 제품은 토너와 마스크팩, 앰플 3가지 유형으로 3중 진정 케어를 도와준다. 기존 스킨클리닉 마데카소사이드 팩 성분을 더 진하고 확실하게 담아 진정은 물론 수분감까지 강화했다.

1단계 토너 패드는 산뜻한 마데카소사이드 물토너를 머금은 부드러운 극세사 거즈 패드로, 세안 후 피부결 정돈은 물론 기초 수분공급을 도와준다. 2단계 마스크팩의 경우 기존 원단 대비 에센스 함침력과 수분 전달력을 강화해 기존보다 마데카소사이드의 효능을 깊고 빠르게 전달해준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스팟 앰플이 피부 고민 부위의 추가 보습과 집중 진정케어를 도와준다.

#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토니모리가 강화도 약쑥의 유효 성분을 향까지 담아낸 ‘프롬 강화 맑은 약쑥’ 스킨케어 2종을 출시한다. 해풍과 해무를 맞고 자란 강화도의 ‘사자발약쑥’을 수확해 3년 이상 자연 숙성한 후 열추출공법을 통해 정성스럽게 추출한 약쑥 추출물을 함유했다. 더욱 깊어진 쑥의 힘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순도 100%의 강화 약쑥 추출물을 사용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는 세안 후 첫번째 단계에 사용해 피부 밸런스를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결을 맑게 해준다. ‘프롬 강화 맑은 약쑥 앰플’은 강화 약쑥 추출물을 70% 함유해 피부 본연의 맑은 빛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약쑥 콤플렉스 성분을 리포솜 제형으로 담아낸 ‘쑥 발효 응축수’가 피부 흡수율을 높여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영양을 채워준다.

특히 이 에센스는 피부의 진정케어와 보습이 탁월한 제품으로, 여름 날씨에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을 듬뿍 적신 화장솜을 올려 이마, 볼 등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팩처럼 활용하거나 기존에 사용하는 화장품에 신제품을 20%의 비율로 배합해 사용하면 더욱 보습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공용기에 덜어 야외에서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뿌려 미스트처럼 사용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