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패션에 이른 여름이 찾아왔다. 여름을 맞이해 더욱 과감해진 컬러와 내추럴한 바캉스룩부터 고급스럽지만 시원한 포멀룩까지 다양한 느낌의 썸머룩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아직 이번 여름 스타일링을 고민 중이라면 스타들의 썸머룩을 눈여겨보자.

사진=N21 제공

# 현아, 비비드한 원포인트 컬러룩

현아가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N21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에 참석했다. 이날 현아는 한눈에 봐도 시원하고 생기 있는 썸머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블랙·옐로 무드로 꾸몄는데 발랄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옐로 플라워 패턴 스커트와 스팽글 장식을 더한 청키 아웃솔 슬리퍼로 강렬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에 이번 시즌 ‘KEY’ 트렌드로 손꼽히는 페더 디테일의 숄더백을 매치했다.

사진=빈폴 스포츠 제공

#전소미, 러블리한 캐주얼룩

전소미는 ‘빈폴스포츠’ 화보를 통해 탄산처럼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다. 전소미가 특유의 발랄한 이미지로 완벽 소화한 아이템은 모두 ‘빈폴스포츠’와 ‘키르시’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스포티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사진=H&M 제공

# 효연, 내추럴한 바캉스룩

휴가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소녀시대 효연의 H&M 썸머 화보를 참고해보자. H&M은 효연과 함께한 ‘셀렉티드 바이 효연’ 화보를 선보였는데 화보 속 그는 내추럴하고 이국적인 의상으로 여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효연이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H&M 제품이며, 페이즐리 패턴의 셔츠와 쇼츠, 맥시 드레스 등은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바캉스룩을 완성해준다.

사진=루즈앤라운지 제공

# 전지현, 고급스러운 포멀룩

전지현이 모델로 활동 중인 루즈앤라운지 화보 촬영장에서 우아한 분위기를 뽐냈다. 사진 속 전지현은 블랙 셔츠 원피스와 스니커즈에 블랙 토트백을 매치해 특유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그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링은 여름 시즌 오피스룩으로도, 고급스러운 하객룩으로도 제격이다. 스타일링을 마무리해준 가방은 루즈앤라운지의 ‘비안코살바토레’ 토트백으로, 가벼운 무게감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자주 착용하기 좋다.

사진=엣지 제공

# 김아중, 매일 착용하는 여름 데일리룩

엣지의 뮤즈로 활약 중인 김아중은 썸머 화보를 통해 꾸미지 않아도 멋스러운 다양한 데일리 웨어를 선보였다. 리넨 재킷을 활용해 포멀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보여줬고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가미된 스커트를 활용해 청순한 바캉스룩을 연출한 것. 특히 김아중이 착용한 엣지의 리넨 재킷은 담백한 디자인과 시원한 소재로 올여름 활용하기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