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더위에 지친 심신을 위로해줄 ‘2019 지산락페스티벌’이 돌아온다.

다채로운 장르의 스테이지로 다양한 취향과 경험을 가진 리스너들의 예술과 문화로 소통 창구가 되어온 지산락페스티벌은 매년 7월 마지막 주 주말에 개최돼 온 락 페스티벌이다.

사진=지산 락페스티벌 제공

오는 7월26일부터 3일간 펼쳐질 ‘2019 지산락페스티벌’은 지산포레스트리조트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음악뿐만 아니라 캠핑과 휴식을 즐길 수 있어 각박한 도시를 떠나 지친 감성을 치유할 수 있는 페스티벌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록에서 EDM, 힙합까지 다양한 음악의 장르를 즐길 수 있는 지산락페스티벌은 음악 마니아들만의 페스티벌이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다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캠핑 및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관람객들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관객들은 2019 지산 락페스티벌의 메인 캐릭터인 로보트 태권 브이를 활용한 액티비티를 비롯해 공연장 곳곳에 마련된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2019 지산락페스티벌이 개최될 지산포레스트리조트는 수려한 자연 경관은 물론, 리조트의 공간적인 이점과 다양한 편의 시설을 완비해 관객들에게 최고의 공연장으로 꼽힐 뿐 아니라, 서울의 중심부인 한남대교 남단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어 교통도 편리하다.

한편 새롭게 시작되는 2019 지산락페스티벌은 오는 7월26일부터 28일까지 지산포레스트리조트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