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느 때보다 빠르게 다가온 더위로 일찍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에바종이 짧은 기간 서로 다른 특징의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1타 2피 여행지를 제안한다. 부담없이 떠날 수 있는 근거리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사진=에바종 제공(풀만 파타야 호텔 G)

여행 기간 동안 도심 속 휴양지의 번화하고 활기찬 분위기와 깔끔하고 아늑한 곳에서의 프라이빗한 휴가를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태국 방콕과 파타야로 떠나보는 걸 추천한다. 방콕의 ‘U 사톤 방콕’에서는 번화한 방콕 시내에서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파타야의 ‘풀만 파타야 호텔 G’에서는 시내에서 벗어난 위치 덕분에 조용한 곳에서 프라이빗한 휴가를 경험할 수 있다.

화려한 나이트라이프 이미지 때문에 휴식이나 가족여행에 망설이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로 방콕과 파타야에서 휴가의 즐거움에 휴식과 쉼을 더해보길 바란다. 특히 ‘U 사톤 방콕’은 체크인 시각에 맞춰 24시간 머물 수 있게 하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간에 따라 조식 시간과 장소 또한 선택할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호텔인만큼 내 스케줄에 맞춰 편하게 머무르며 다른 시티 호텔과 차별화되는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해 리프레시 할 수 있는 힐링 여행을 계획한다면 대만의 타이베이를 추천한다. 우선 짧은 비행시간이 매력적이며 쇼핑, 미식, 휴식 모두를 만족시켜 주기에 충분하다. 타이베이 MRT 메인 역과 인접한 곳에 위치한 ‘팔레 드 쉰’은 교통이 편리하고 호텔 주변으로 Q스퀘어 쇼핑몰을 비롯해 국립고궁박물관, 타이베이101 등 다양한 명소들이 주변에 대거 위치하고 있어 이동하기에 편리하다.

사진=에바종 제공(볼란도 우라이 스피링 스파&리조트)

번화한 분위기 속에서 충분히 관광을 즐겼다면 남은 일정은 타이베이 근교에 위치한 ‘볼란도 우라이 스프링 스파&리조트’에서 휴식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일본 전통 료칸 스타일과 부티크 스파 호텔의 적절한 조화를 이룬 이곳은 객실에서도 탄산수소나트륨이 풍부한 온천수가 공급돼 온천욕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시에는 매일 2인 조식, 석식, 야식과 투숙 기간 중 1회 레드 와인을, 공동 온천 무료입장 혜택 등도 제공해 더욱 완벽한 휴가를 가능케한다.

짧은 기간 떠나기 좋은 여행지 중 홍콩과 마카오는 빠질 수 없다. 홍콩은 쇼핑몰과 레스토랑이 많아 짧은 일정에도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즐기기 좋으며 마카오는 포르투갈의 문화유산과 동양의 전통이 혼재해 아시아 속 유럽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다. 특히 마카오의 ‘쉐라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은 코타이 스트립에 위치해 주변 호텔들인 베네시안이나 시티 오브 드림즈 등과도 가까워 각종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고 대형 호텔답게 다양한 부대시설과 각각 높이와 크기가 다른 리조트 내 3개의 야외 수영장은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도 즐기기에 충분해 가족여행객에게도 적합하다.

이외에도 에바종은 특별전을 통해 홍콩과 대만뿐만 아니라 다낭의 ‘힐튼 다낭’, 푸켓의 ‘트리사라’ 등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