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장미축제 200% 즐기는 법, ‘플라워패턴’ 나들이 룩으로 센스있게!

장미가 활짝 핀 5월, 전국에선 장미 축제가 한창이다. 장미 축제를 200% 즐기고 싶다면 플라워 패턴의 아이템으로 나들이 패션을 완성하는 것은 어떨까. 플라워 패턴을 활용한 장미 축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데이트엔 여성스러운 ‘라이트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

장미 축제 데이트를 준비한다면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는 밝은 색감의 블라우스를 활용해보자. 베스띠벨리 블라우스는 넥 셔링 디자인이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 데이트룩으로 더할 나위 없다.

이때 스타일링은 여성미를 더욱 상승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방법이다. 블랙 색상의 페미닌한 무드가 매력적인 샤 스커트는 블라우스의 플라워 패턴을 돋보이게 해준다. 끝으로 트렌드 아이템인 PVC백을 더하면 계절에 어울리는 센스 있는 장미 축제 패션이 완성된다.

# 발랄한 분위기엔 ‘블루 플라워 패턴 원피스’

경쾌한 꽃놀이 룩을 원한다면 생기를 불어 넣어줄 블루 톤의 원피스가 제격이다. 시원한 색감의 베스띠벨리 원피스는 핑크색의 미니 사이즈 플라워 패턴이 러블리함을 살려준다. 더불어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쉬폰 소재와 여유로운 핏 덕에 활동성이 높은 나들이 패션에 적합하다.

플라워 패턴 원피스의 쾌활한 느낌을 더 높이고 싶다면 캐주얼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스티커 패치가 귀여운 인상을 주는 미니 백은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마지막으로 리본 매듭이 포인트인 샌들을 착용해 사랑스러운 꽃놀이 패션을 마무리하자.

사진=신원 베스띠벨리 제공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