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년 전통의 외식문화기업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오는 24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여름철 몸매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거나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 됐으며, 참여방법은 원할머니보쌈∙족발 공식 페이스북에서 다이어트 관련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단어나 생각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원앤원 VIP 상품권 1만원권(1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7일에 개별 통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원할머니보쌈∙족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원앤원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을 앞두고 몸매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거나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할머니보쌈∙족발은 40여 년의 전통을 고수하며 최근 증가하는 1인 가구와 트렌트에 맞는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2018년 론칭한 소자본창업자에 맞춤형 창업 모델인 ‘원할머니보쌈∙족발 delivery’ Type 가맹 모델과 안정적인 가맹점 수익성 확보를 위해 점심 고객 및 1~2인 고객들까지 확대한 ‘원할머니보쌈∙족발 가마솥밥’ Type 등을 꾸준히 만들어 내고 있다. 

이밖에도 원앤원은 대중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원할머니보쌈∙족발 이외에도 박가부대와 모리샤브 등의 브랜드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