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엑스칼리버’ 김준수X카이X도겸X박강현, 청음회서 넘버 최초 공개

초대형 뮤지컬 ‘엑스칼리버’ 청음회가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월드프리미어 대장정을 시작을 앞두고 지난 19일 청음회를 개최했다.

이날 청음회에는 아더 역의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과 랜슬럿 역의 이지훈 박강현, 기네비어 역의 민경아가 아름다운 넘버들을 라이브로 최초 공개했다. 또한 멀린 역의 손준호가 스페셜 MC로, 재치 있는 진행을 맡았다.

카이 김준수 도겸 3명의 아더는 넘버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것은 물론, 각자가 가진 매력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먼저 카이는 작품 속 가장 중요한 넘버 중 하나인 ‘왕이 된다는 것’을 열창했다. 이는 아더가 자신에게 주어진 숙명을 받아들이는 곡으로, 카이의 다채로운 표정과 안정감 있는 목소리가 돋보였다.

김준수는 아더가 소중한 사람을 그리워하는 넘버 ‘심장의 침묵’을 불러 몰입도를 높였다. 서정적인 멜로디에 특유의 미성이 더해졌고, 고음까지 흔들림 없이 소화해내 환호가 쏟아졌다. 첫 뮤지컬 도전인 도겸은 아더와 멀린이 대립하는 내용을 담은 ‘난 나의 것’을 열창했다.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과 안정감 있는 노래실력으로 막내 아더의 반전미를 드러냈다.

랜슬럿 역의 이지훈과 박강현은 호소력 짙은 넘버를 소화해냈다. 아더의 친구이자 기사로서 랜슬럿의 목표성을 잡아가는 ‘더 깊은 침묵’이라는 진중한 넘버를 부른 이지훈. 랜슬럿의 고뇌를 담아낸 가사 하나하나를 설득력 있는 목소리로 담아냈다. 사랑과 죽음에 대해 고뇌하는 ‘없는 사랑’을 선보인 박강현 역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섬세한 표정 연기로 사랑하는 누군가를 향한 랜슬럿의 이야기를 진중하게 표현해냈다.

민경아는 기네비어의 외로움을 고스란히 담아낸 ‘붙잡으려 해도’를 선보였다. 아름다운 목소리에 청중들은 가사에 더욱 빠져들었고, 기네비어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했다.

개막을 앞두고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배우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는 ‘엑스칼리버’에서 돋보일 케미에 호기심을 더했다. 특히 70여 명의 배우가 참여하는 전투신을 통해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무대장치를 예고,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색슨족 전투 장면이 상상 이상”이라는 김준수의 설명처럼 ‘엑스칼리버’는 지금껏 뮤지컬 무대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압도적인 장면들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늘(21일) 진행되는 프리뷰 티켓 오픈은 오후 2시 세종문화티켓,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6월 15~16일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전등급 30% 프리뷰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한-덴마크 수교 60주년 기념, '내방' 왕세자비 아이들극장서 'The Nose' 관람 icon슈베르트와 만난 거장...마티아스 괴르네X조성진X피터 비스펠베이, 9월 내한 icon개막 D-7 뮤지컬 ‘니진스키’, 연습현장 공개...기대감 ‘상승’ iconNCT 127 첫 북美 투어, 벤쿠버서 화려한 피날레 '전율의 떼창' icon‘2019 지산락페스티벌’, 올여름 휴가 책임진다...7월 마지막주 개최 icon공연 관람 46% “나 혼자 본다”...2030 女가 공연계 이끈다 icon스윗소로우, 단독콘서트 ‘인사’ 추가공연 확정...23일 예매오픈 icon2019 싸이 흠뻑쇼, 일정 공개만으로 관심↑…공연神 온다 icon뮤지컬 ‘엑스칼리버’ 카이-김준수-도겸, 무빙 포스터 눈길...21일 프리뷰티켓 오픈 icon방탄소년단, 美 스타디움 투어 32만 관객과 호흡 "꿈 이루게 해준 아미에 감사" icon[인터뷰②] '어린 의뢰인' 유선 "어른을 바꾸기 위한 영화...중요한 건 사랑" icon‘신도 성폭행’ 이재록 목사, 항소심 징역 16년 선고에 불복…대법에 상고 icon박세영, '조장풍' OST 네번째 주인공! 21일 정오 전격공개 '팔방미인 인증' icon조양호 전 회장, 대한항공 퇴직금 400억원대 “상속인에게 이미 지급” icon‘라디오스타’ 김병지, 아들에게 엄청난 유산상속 선언? MC들도 당황 icon'달창' 발언 나경원, 경찰 조사 받는다...오늘(21일) 고발인 조사 icon‘연애의 맛2’ 설렘폭격 리얼연애가 온다! 제작진이 공개한 #관전포인트 icon‘존윅3’ 북미 박스오피스 1위·로튼토마토 98%...레전드 킬러 온다 icon"부부의 날 그리워해요"..진태현, 아내 박시은과 투샷 공개 icon최고 작곡가 커크패트릭 형제, 뮤지컬 '썸씽로튼' 프로모션차 6월 내한 확정 icon첫방 D-1 '봄방' 정해인·한지민,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설렘 증폭' icon“이거 내 이야기야?”…감성 매마른 싱글을 위한 ‘리얼연애’ 콘텐츠3 icon‘밀회’ ‘그것만이 내세상’ 피아니스트 송영민, 강남심포니와 협연 icon'왕좌의 게임' 제이콥 앤더슨, 에픽하이 열혈팬 인증 "'술이 달다' 내 최애곡"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