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스타 배진영이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C9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첫 번째 화보집 ‘RE-ROUTE(리 루트)’ DVD 메이킹 필름 티저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스무살 청춘 배진영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소년과 남자 그 경계에 선 듯한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청량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또 깨끗하고 맑은 눈망울은 마치 이온음료 CF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지난 20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된 이번 화보집은 DVD 메이킹 필름뿐만 아니라 배진영의 친필 메시지가 포함된 포스트카드, 화보의 한 장면이 담긴 포토카드, 포스터 등 다채롭게 구성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워너원 활동 당시 미성년자였던 배진영은 활동 종료 후 스무살을 맞이했다. 앳된 외모와는 다르게 다부진 체격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던 그는 올 상반기 솔로 활동을 하며 더 성숙해진 비주얼로 잠재력을 드러냈다. 배진영 스스로가 일궈낸 활동들이 있기에 더욱 찬란한 청춘의 ‘리 루트’는 오는 27일 발간된다.

한편 배진영은 지난 18일 필리핀 마닐라를 시작으로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포문을 열였다. 또한 승훈, 현석, 용희, BX(비엑스)와 함께 5인조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로 정식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