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뮤지컬 ‘벤허’ 카이-한지상-민우혁, 드라마틱 프로필 사진 '눈길'

2년 만에 귀환한 뮤지컬 ‘벤허’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뉴컨텐츠컴퍼니 제공

공개된 사진은 타이틀롤 ‘벤허’역을 맡은 배우 카이, 한지상, 민우혁과 ‘메셀라’ 역의 문종원, 박민성, ‘에스더’ 역의 김지우, 린아를 비롯해 이병준, 이정열, 서지영, 임선애, 홍경수, 선한국, 이정수, 문은수 등 주요 배역들의 공연 프로필 사진이다. ‘벤허’의 거친 질감과 사실적인 톤이 어우러져 배우들의 절묘한 캐릭터 해석은 물론, 작품 특유의 묵직한 분위기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극 중 귀족 가문의 자제에서 노예로 전락해 기구한 삶을 살게 되는 ‘유다 벤허’ 역의 배우 카이, 한지상, 민우혁은 강렬하면서도 서정적인 눈빛으로 하루 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복수를 다짐하지만 진정한 삶의 의미에 대해서 고뇌하게 되는 인간 ‘벤허’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메셀라’ 역의 배우 문종원은 기백 있는 눈빛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권력의 화신 ‘메셀라’를 표현했으며, 박민성은 친우인 ‘벤허’를 배신할 수밖에 없었던 슬픈 숙명을 화려한 로마 장군의 갑옷과 대비되는 쓸쓸하면서도 우수 어린 표정 연기로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명함과 굳은 의지를 지닌 ‘에스더’ 역의 김지우와 린아는 청순하지만 굳은 신념을 담은 단단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연인인 ‘벤허’에 대한 사랑과 유대 독립에의 강한 의지를 지닌 ‘에스더’의 양가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이병준, 이정열 배우는 당장이라도 로마군을 호령할 듯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퀸터스 아리우스 역으로 변신했다. 서지영, 임선애 배우는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로 ‘미리암’ 역에 완벽 몰입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시모니테스’ 역의 홍경수와 ‘티토’ 역의 선한국, ‘빌라도’ 역의 이정수, ‘티르자’ 역의 문은수는 각각 유대의 독립을 위해 싸우는 독립군과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진 지배자, 그리고, 지난한 운명을 맞이한 각 캐릭터의 특징을 그대로 표현했다.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수작이다.

‘벤허’는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할 예정으로, 인터파크 티켓 유료 회원은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선예매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프리뷰 공연에 한해 30%의 할인을 제공하며, 6월10일까지 예매자에게는 15%의 조기예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뮤지컬 ‘벤허’는 오는 7월3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차은우 볼펜 나왔다....크린토피아, 한정판 '천재볼펜' 증정 프로모션 icon오늘(22일) 칸 상영 '악인전', 마동석X김무열X김성규 PICK 명장면&명대사 icon빈폴X월간윤종신, 태연 ‘춘천 가는 기차’ 음원 공개...서른축제 오픈 icon세븐일레븐, 美 인기안주 '세븐셀렉트 잭 링크스 육포' 오늘(22일) 출시 iconD-DAY ‘봄밤’ 한지민X정해인, 첫방 관전포인트 #현실멜로 #주연케미 #명품배우 icon김재환, 첫 솔로 데뷔곡 '안녕하세요' 오늘(22일) '엠카'서 최초공개 icon'옹알스' 차인표 감독X채경선, 오늘(22일) '박선영의 씨네타운' 출연...비하인드 공개 iconKFC 징거버거, 옴팡이와 만났다...한정판 ‘옴팡이팩’ 인기에 품귀현상까지 icon뮤지컬 '엑스칼리버' 김준수 "세븐틴 도겸 심정 이해, 잘 해낼 것" icon'블랙미러 시즌5', 에피소드 타이틀&예고편 공개(ft. 앤소니 매키&마일리 사일러스) icon앙상블우푸스, 3년만에 정기연주회...백주영-김다미-이한나 등 총출동 icon'알라딘', 오늘(22일) 글로벌 음원 공개...최고 작곡가 군단 OST 참여 icon'모친상' 유시민 "담담하게 보내드렸다"...노무현 전 대통령 10주기 추도식 불참 icon'0.0MHz', 공포 분위기 물씬...'시선강탈' 개봉 포스터 공개 icon17세 프랑스 소녀 윤(YUN), 한국어 데뷔싱글 발매 "레드벨벳 보며 독학" icon제16회 서울환경영화제, 놓치면 후회한다! 추천작 BEST 7 icon고소영·이서진·공효진·레드벨벳 아이린까지, 글로벌 브랜드가 '픽'했다 icon리바이스키즈 X 스누피, 특급 콜라보...귀여운 반팔 티셔츠 출시 icon캐리어에어컨, '렌탈 닷 캐리어' 오픈...선착순 5000명 무상 렌탈 icon이정재X신민아 '보좌관', 강렬 캐릭터 티저 영상 '벌써 궁금한 여의도 이야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